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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 퀸&발러 리메이크, 서포팅 원딜 바이디

클지켓96
조회: 918
2019-05-04 14:39:13
여성
요들
원딜

passive : 고소한 비스킷!

바이디가 처치기여를 하면 굳건한 온전한 비스킷을 얻습니다. 굳건한 온전한 비스킷을 소비하면, 바이디는 영구적으로 3의 공격력과 5의 주문력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5중첩 이후로는 1의 공격력, 2의 주문력만 얻습니다.
(즉 10중첩일경우 20의 공격력, 35의 주문력)
(영감룬의 비스킷 베달의.비스킷과 중첩됨)

바이디는 물약/버프의 지속시간이 15% 더 유지됩니다.
또한, 물약을 먹는 동안 방어력을 5% 관통합니다.


Q : 캔디, 팡! 팡!

바이디가 사탕탄을 발사합니다. 사탕탄은 최초로 적중한 적에게 10/25/40/55/70 (+ 0.8/0.85/0.9/0.95/1 AD) 의 피해를 주며 1/0.8/0.6/0.4/0.2 초 내에 소모값 없이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같은 대상에게 적중하면, 두번째 사탕탄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에픽몬스터 에게 적중하면 바이디의 이동속도가 1초간 30/36/42/48/54/60 증가합니다.

※세부내용
사거리는 775
시전 딜레이 0.1초
미니언도 적중함
폭 45, 속도 3300, 미니언은 중심 적중 - 챔피언은 외곽 적중
3초간 재사용 안하면 쿨다운 시작
시전딜레이로 인한 평캔 가능.
(즉, 캔디 팡팡은 초반엔 그 스킬 자체의 데미지보다는 평캔폭딜로서의 입지가 더 클 것. 원딜로 사용하게 될 경우엔 5레벨의 기대 데미지가 W나 E보다 훨신 높을것이기 때문에 Q선마가 일반적일 것이다.)

마나 : 40/47/54/61/68
쿨타임 : 스킬을 다 사용한 후 9/7.5/6/5.5/4초


W : 끈적끈적 카라멜 그물!

바이디가 카라멜 그물탄을 던집니다. 카라멜 그물탄은 사거리 끝 또는 최초로 적중한 챔피언 위치에 퍼지며 주변에 85/130/175/220/265 (+ 0.7 AP) 의 피해를 주고 4초간 그자리에 남습니다. 적중한 적은 4초간 이동속도가 40/45/50/55/60 (+ 0.1AP), 공격속도가 25/27.5/30/32.5/35% 만큼 감소하며, 그물 위의 적들 또한 같은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감소됩니다.

※세부내용
사거리는 1050
그물범위는 반지름 100
폭은 75, 속도 1600, 챔피언 외곽 적중
시전딜레이 0.35초 (다른스킬 또는 플래시로인한 스킵 플레이 가능)

마나 : 100
쿨타임 : 22/19/16/13/10 초


E : 달콤한 마쉬멜로우♡

바이디가 마쉬멜로우를 던집니다. 최초로 적중한 적 챔피언 또는 아군 챔피언에게 각 효과를 부여합니다.

적 챔피언 : 60/100/140/180/220 (+ 0.5 AP)의 피해를 주고1.5/1.75/2/2.25/2.5 초간 침묵시킵니다.

아군 챔피언 : 45/70/95/120/145 (+ 0.4 AP)만큼 회복시키고 1.5/1.75/2/2.25/2.5 초간 이동속도를 40/45/50/55/60% 증가시킵니다.

※세부내용
사거리는 700
폭은 110, 속도 1150(거의 니달리 창), 챔피언 외곽 적중
시전딜레이 0.25초
사용후 플래쉬로 본인 체력 회복 가능

마나 : 82/89/96/103/110
쿨타임 : 14초



R : 웅장한 초콜릿 궁전!

기본 지속 효과 : 바이디가 비스킷을 먹을 때 마다, 궁극기의 쿨타임이 10초 감소합니다. (쿨다운 중일때만 적용. 지속류 버프 아님)

사용 즉시 바이디가 대상지정불가 상태가 되며 그자리에 초콜릿 궁전으로 숨습니다. 초콜릿 궁전은 최대 3.5초간 유지되며 주변 적에게 0.5초당 20/32.5/45(+ 0.25 추가공격력)(+ 0.15 AP)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140/227/315(+ 1.75 추가공격력)(+ 1.05AP))
초콜릿 궁전은 1200/1800/2400 (+ 2.5AP)의 체력을 가지며 파괴할 수 있습니다. 초콜릿 궁전이 파괴되면 그즉시 대상지정불가 상태가 해제됩니다.

※세부내용
주변 적 피해 사거리는 바이디의 공격사거리와 같음. 만약 고속연사포나 다른 효과로 공격사거리가 늘어난 상태면, 궁극기의 피해범위 또한 늘어남.
궁극기의 지속피해가 칠흑의 양날도끼의 중첩을 연속으로 쌓지 못함.
초콜릿 궁전의 방어력과 지속시간은 바이디와 같음.
초콜릿 궁전은 타워 오브잭트 취급을 받음. 즉, 철거 전용 스킬에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잔나의 E 스킬만이 보호막을 부여할 수 있음.
대상지정불가 되기 전, 타겟팅스킬에 대상이 된후 궁전에 들어갔을 경우엔, 궁전이 대신 피해를 받음. (Ex. 카서스 궁)
시전시간 : 0.15초
궁전 크기 : 반지름 80


마나 : 150
재사용 대기시간 : 160/140/120초



어그로 핑퐁에 특화된 원딜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이동기가 특화된 브루저들을 상대할 때, WE로 부르저를 순간 바보만들 수도 있고, 아군 서포터를 보좌하는 능력도 갖춰져있죠.

다만 라인클리어 능력이 W외엔 전무한데 W의 퍼짐 효과는 미니언에 적중되지 않으므로 약간 난감할 수 있습니다.

AD관련 능력이 Q와 비스킷, (그리고 사실상 큰 의미 없는 궁극기 광역딜) 외엔 없으므로 다른 원딜에 비해 하드탱커를 녹이는 속도는 다소 낮겠네요.

상대방의 조합이 리븐 아트록스 카밀 다리우스 등과 같은 적을 상대할 때 좋습니다.

또한 궁극기로 인한 어그로 핑퐁은 가능하지만, 이동관련 스킬은 Q의 이속증가 외엔 전혀 없기 때문에 프리딜 넣기가 까다로울 것입니다.



퀸 & 발러 (리메이크)

passive : 영혼의 파트너
퀸과 발러는 태그형 영웅입니다.
퀸과 발러는 서로 고유한 체력과 마나를 보유합니다.

퀸이 전투중일 때, 발러는 4배의 채력재생과 마나재생을 얻습니다.
발러가 전투중일 때, 퀸은 4배의 채력재생과 마나재생을 얻습니다.
(일반적으로 1레벨에 분당 260의 체력재생, 18레벨에 분당 709의 체력재생)


Q : 폭탄 사격 / 바람 비행

퀸 : 다음 세번의 공격이 강화됩니다.
두번의 공격 동안 20/25/30/35/40%의 추가 공격속도를 얻으며 10/25/40/55/70 (+ 0.15 AD)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두번째 공격 이후 세번 째 공격까지 퀸은 공격 사거리가 40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20% 감소하며, 공격시 30/50/70/90/110 (+ 0.4 AD)의 추가 물리피해를 대상과 대상 주변에 입힙니다.
이 세번째 공격강화 중에는 스킬키를 다시 눌러서 공격강화를 취소하고 쿨다운에 들어갈 수 있음.

마나 :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 마지막 공격을 끝낸 후 4/3.5/3/2.5/2초

※ 세부내용
기본공격 투사체 속도 30% 증가, 마지막 공격은 투사체 속도 증가 없음
포탑에게 추가피해 입힘.
공격강화는 매 공격마다 3초동안 유지되며, 몇번째의 공격이든 3초간 공격하지 않으면 쿨다운에 들어감.
첫번 째 공격은 평캔이 가능.


발러 : 잠시 비행합니다. 비행중엔 속도가 30% 감소한 속도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 자신의 위치에서 조금 뒤부터 지정 방향까지 쓸어 이동하며 60/90/120/150/180 (+ 1.4/1.5/1.6/1.7/1.8 AD)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대상들을 진행방향으로 밀칩니다. 0.75초간 발러의 이동속도가 33% 증가합니다.

소모값 :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 6초

※ 세부내용
폭 : 220
범위 : 435 (뒤 185, 앞 250)
시전딜레이 : 0.65초
시전딜레이중 플래시를 이용하여 영향범위 이동 가능.(피즈 E처럼)
이동거리 : 앞 325
(이동거리로 인한 지형통과 가능)
밀치는 거리 : 65
영향권 범위가 적에게 보이며, 발러의 이동에 따라 영향권 범위가 같이 이동함.
비행한다고 해도, 대상지정이 불가능한 상태가 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공격에 다 당함. 이 상태에서 이동불능 군중제어기에 맞으면 시전이 취소됨.
적 외곽 적중.

W : 정찰 부탁해 발러! / 기습 준비

기본지속효과 : 공격력이 6/12/18/24/30, 방어력 관통력이 2/4/6/8/10 증가합니다.

퀸 : 현재 퀸이 서있는 자리 기준으로 넓은 범위를 발러가 정찰합니다. 3초간 해당 범위의 전장의 안개가 사라지며, 부쉬속을 볼 수 있습미다. 그이후, 40/50/60/70/80초간 해당 범위에 가장자리에 적 챔피언이 진입하는 경우, 발러가 경고하며 퀸에게 돌아옵니다.(이때, 위장한 챔피언이나 은신한 챔피언이 진입하는 경우에는 경고하지 않습니다.) 발러의 정찰범위 밖으로 나가는 경우에도 발러가 경고하며 퀸에게 돌아옵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발러를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직접 불러들이면, 이 스킬의 쿨타임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발러가 정찰중이거나 이 스킬의 쿨 다운 동안에는 '바톤 터치'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소모값 :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 25/22/18/15/12초. /직접 불러들인 경우 13/11/9/7/6초.

※세부내용
정찰 범위는 적에게도 표시됨.
범위 2650/2700/2750/2800/2850
시전시간 없음



발러 : 발러의 이동속도가 4초간 20% 증가하며, 유닛을 통과하여 이동합니다. (평소보다 조금 높게 비행합니다.) 이 동안, 발러의 기본공격의 사거리가 400 증가하며 기본 공격시 대상에게 접근•관통 하여 공격합니다. 또한 공격한 대상에게 상처를 입혀 3초간 잃은 체력의 8/11/14/17/20%에 해당하는 물리피해를 입히고, 3초간 고통스런 상처 효과를 부여하며, 이 동안 대상의 방어력이 7/13/19/25/31 감소합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피해량 존재) 발러가 기본공격하면, 이동속도증가 및 유닛 관통 효과가 사라집니다.

소모값 : 마나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 공격 한 이후, 8초

※세부내용
시전시간 0.05초 (평캔 가능)
관통하여 공격한다는 것은, 공격시 대상의 건너편(뒤쪽)으로 이동한다는 뜻.



E : 섬광탄 / 먼지바람

퀸 : 전방 부채꼴 범위에 70/115/160/205/250 (+ 0.75 AP)의 피해를 입히며 퀸이 뒤로 공중제비 돌아 이동합니다. 공격당한 대상들은 1.5초간 실명되며 이동속도가 30/37.5/45/52.5/60% 감소합니다. 가까운 적은 20%의 추가피해를 입으며,1/1.125/1.25/1.375/1.5초간 기절합니다.

소모값 : 120
재사용 대기시간 : 18/16/14/12/10초

※상세정보
사정거리 전방 70° 375
스턴 사정거리 전방 55° 200
시전시간 0.15초
후퇴이동거리 425, 후퇴이동속도 850
후퇴이동후 딜레이 0.25초
챔피언 중심 적중.
시전시간 도중 플래시를 이용하여 변칙 플레이 가능.

발러 : 발러가 공격사거리 내의 모든 적에게 먼지바람을 일으켜 거리에 비례하여 40/95/145/195/245 (+ 0.75 AP) ~ 10/20/30/40/50 ( + 0.15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발러의 기본 공격사거리(150) 내의 적은 항상 최대 피해를 받으며, 이동속도가 40% 감소되고 1초간 시야가 차단됩니다. (그레이브즈처럼)

소모값 : 마나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 7/6/5/4/3초

※상세정보
시전딜레이 없음.
발러가 Q로 지형을 긁거나, W/R로 돌진 도중에 사용 가능
발러가 W로인해 공격사거리가 넓어지면 넓어진 만큼 피해범위 커짐. (그 넓어진 범위 내의 적은 급격히 줄어든 피해를 받음.)
범위 150 내엔 적 외곽 적중.
법위 150 초과엔 적 중심 적중.



R : 바톤 터치!

기본지속효과 : 바톤터치는 퀸과 발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퀸 : 대상 챔피언 하나에게 발러를 저지불가 상태로 돌진시킵니다. 도중 부딛히는 적들을 옆으로 밀어내며 20/110/200/290 (+ 1.5 AD) 의 피해를 주고, 적중한 대상에게도 똑같은 피해를 줍니다.
퀸이 어떤 상태이던지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직후 영웅이 발러로 바뀌고 1초뒤 퀸은 대상지정이 불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이 1초 내에 퀸이 사망시 발러는 도망갑니다.)

소모값 : 마나 35/45/45/45
재사용 대기시간 : 24/12/12/12초

※상세정보
돌진속도 : 1750 (1레벨 1150, 스킬레벨 2레벨이후 1750)
사정거리 : 1100 (1레벨 850, 스킬레벨 2레벨 이후 1100)
폭 : 125 (1레벨 75, 스킬레벨 2레벨 이후 125)
시전직후 1초간 퀸은 주변 모든 적에게서 멀어지는 방향 또는 자신의 귀환지점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시전대상에게 적중되지 않아도 영웅은 발러로 바뀜.
적 중심 적중


발러 : 대상 챔피언 하나에게 발러가 돌진하여 올려칩니다. 도중 부딛히는 적들은 옆으로 밀어내며 20/110/200/290 (+ 1.5 AD) 의 피해를 주고 적중한 대상에게도 똑같은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적은, 0.5/0.67/0.83/1초간 스턴상태 및 약간의 밀쳐짐 상태가 되며, 발러는 그대로 하늘로 올라가 퀸을 데리고 내려와, 사라집니다.

소모값 : 35/45/45/45초
재사용 대기시간 : 22/11/11/11초

※상세정보
돌진속도 : 1750 (1레벨 1150, 스킬레벨 2레벨이후 1750)
사정거리 : 800 (1레벨 625, 스킬레벨 2레벨 이후 800)
폭 : 125 (1레벨 75, 스킬레벨 2레벨 이후 125)
시전대상에게 적중되지 않으면 영웅은 퀸으로 바뀌지 않음.
적중후 퀸이 도착하기까지 0.5초의 시간이 걸림. 이 0.5초의 시간동안 발러는 저지불가 상태가 됨.
적 중심 적중





원딜인 척 하는 암살자라 보는게 더 맞겠네요.
퀸의 '정찰 부탁해 발러!' 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스플릿을 할 것인지
그것을 사용하지 않고 들어오는 적을 오히려 암살하여 잡을지에 대한 선택이 강요됩니다.

풀콤보로는 발러상태에서 가능하며,
W 평 QE R Q평 E 평평 이 되겠네요.
(단, 대상의 강인함이 높으면 R이후 Q평을 사용하지 못하고 바로 E를 사용해야함.)

기존과의 차이점이라면 유일무이한 태그형 챔피언과
퀸과 발러의 폼체인지가 무조건 적 챔피언을 대상으로 해야하기 때문에 원하는 타이밍에 원하는 모습으로 있을 수 없다는 점이겠지요.

퀸에서 발러로 폼체인지를 하려면 무조건 후퇴수단을 하나이상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발러로 폼체인지 직후 W평으로 대상의 뒤로 넘어가 Q로 다시 앞으로 되돌아온다거나
후퇴를 할 필요 없이 대상을 사망시키거나.. 하는 등으로요.

Lv50 클지켓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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