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매니아 칼럼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럼] 실론즈들은 남탓을 해선 안된다.

나를만나다니
댓글: 4 개
조회: 751
2013-07-22 11:35:36

(누누히 말하지만 나도 실론즈.)

입벤에 자주들어오면서 항상느끼는게 글을 길게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내 글솜씨가 부족한 탓일까, 분명 나는 A에 대해 설명을했는데 입벤분들은 그걸 B C D E 심지어는 韓 으로까지 변환해서 느그 꼬추같이 바꿔버리니 뭘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다.

여담은 여기까지하고, 이제 본론에 들어가겠다.

 

내가지금 실버5에 브론즈 2~3이랑 매칭되는 그 무간지옥을 다시 뚫고 실버1까지 올려놨는데, 게임을 하면 할수록 느끼는게 '실버1~골드5 구간' 이 정말 각별하다는 것이다.

 

아니대체, 정글개입없이 봇 2:2싸움이 발렸는데 그 원인이 베인선픽 박은 정신병자 잘못이아니라 그와중에 파밍하던 점멸텔포 말파이트가 되는걸까?

 

자르반이 카정갔다가 실패해서 새빠지게 도망치고있는와중에 잭스가 적타워까지들어가서 파밍하다 도발맞고뒈지면 왜 그 이유가 자르반이 되는 것일까?

 

미드미아 안 친 상태에서 트페궁이나 빵테궁 아니 그냥 탈론이 대놓고 걸어가서 바텀에 궁 찌리면

왜 그 잘못이 미드미아 안친 미드잘못이될까?

 

나는 자칭 깨어있는 실론즈를 지향하기에 정말, '일부러 죽거나' '의사소통을 아예 거부하거나' '태도가 심각하게 불손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남탓은 잘 하지않고, 진 이유를 나에게서 찾고 반성 및 해결책 강구를 위해 시간을 조금 가진 뒤 다음 게임에 돌입한다.

 

하지만 남들은 아닌가보다.

 

죽어도 자기는 잘났다고, 난 존나 잘했는데 니들이 못해서 진다고, 이 얘기를 진짜 수도없이 들었고, 또 나도 했었다.

(지금은 낮뜨겁고 부끄러운 것을 알기에 전혀 하지 않지만)

 

그런데, 아니더라.

어느 한 라인이 말렸어도 그 라인을 살리는 방법을 최대한 생각하고, 최대한 약점을 보완하는 식으로 경기를 이끌어나가면 충분히 이길수 있는데다가, 전라인...이 아니라 모든라인이 다 말린게 아니라면 '베인 잘컷네' '라이즈 존나컷네 씨1발 아리' 라고 말하는 것 보다는 '아리님 힘을내요 님의 매혹클라쓰를 보여주셈' 식의 격려가 더욱 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 요소가 되는 거였는데.

 

 

 

전판에 개똥을 싼 사람, 전전판에 개 똥을 싼 사람,  어제 개 똥을 싼 사람, 배치, 매판 똥을 싸는사람 이렇게 5부류가 만나는 곳이 실론즈 아니었나?

 

자기가 똥을 싼건 정말 빠르게 뇌리셋을 시키면서 남의 잘못은 왜이렇게 부각하는걸까.

내 생각에 실론즈에서 1000승 이상 찍은사람은 정말 국회로 보내도 될 것같다.

 

자기잘못은 귀신같이 숨기고 남잘못한 것만 부각해서 5명 선동하는게 무슨 오유 일베 홍통대전마냥 신박하니까

 

난독증 입벤러들을 위한 3줄요약

1. 실론즈는 병신

2. 니도 병신 나도 병신

3. 병신끼리 도토리키재기 ㄴㄴ해

 

Lv70 나를만나다니

화성은 못갔지만 화성 근처까지는 갔다가 돌아온 사나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