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즈가 업데이트됐습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여기나 아래 설명을 참고하세요.
일반
스킬도 멋있게: 스킬의 시각 및 음향 효과와 아이콘이 업데이트됐습니다!
기본 마나 재생: 6 ⇒ 5
성장 마나 재생: 0.8 ⇒ 1
성장 방어력 3.9 ⇒ 3.0
신규기본 지속 효과 - 비전 연마
스킬을 시전할 때마다 비전 연마 중첩이 하나 쌓여 12초 동안 유지됩니다. 중첩이 5개 쌓이면 라이즈가 3/4/5/6초 (필사적인 힘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증가) 동안 과충전 상태가 되어 (20 + 레벨당 5) (+최대 마나의 8%)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스킬 하나를 시전할 때마다 다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과부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만큼 줄어듭니다. (단, 0.25초 아래로는 줄어들지 않습니다.)

Q - 과부하
삭제부하가 심해서: 이제 지속 효과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주지 않습니다.
신규이제 쏴서 맞혀야 합니다: 일직선으로 날아가 처음 충돌하는 적에게 적중하는 발사형 스킬로 변경됐습니다.
신규투사체 폭: 50
사거리: 625 ⇒ 900
마나 소모량: 60 ⇒ 30/35/40/45/50
피해량: 55/75/95/115/135 ⇒ 65/90/115/140/165
마나 계수: 최대 마나의 6.5% ⇒ 최대 마나의 2/2.5/3/3.5/4%
주문력 계수: 0.4 ⇒ 0.55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 4초

W - 룬 감옥
기본 피해량: 60/95/130/165/200 ⇒ 65/95/125/155/185
마나 계수: 최대 마나의 4.5% ⇒ 최대 마나의 2.5%
주문력 계수: 0.6 ⇒ 0.4
신규E - 주문 흐름
피해를 입히며 대상의 마법 저항력을 일정 비율로 최대 3번까지 감소시키는 구체를 발사합니다.
주문 흐름은 대상에 적중한 후 반사되어 근처 적들과 라이즈에게 날아가며 (최대 6 유닛까지) 두 번째 대상들을 적중시킨 후 최초의 대상에게 돌아와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50/66/82/98/114 (+최대 마나의 2%) (+0.3 주문력)
돌아올 때의 피해량: 25/33/41/49/57 (+최대 마나의 1%) (+0.15 주문력)
마법 저항력 감소량: 12/15/18/21/24 ⇒ 대상 마법 저항력의 -8/9/10/11/12%

R - 필사적인 힘
재사용 대기시간: 70/60/50초 ⇒ 80/60/40초
지속 시간: 5/6/7초 ⇒ 4/5/6초
신규필사적인 연마: 스킬 레벨을 올릴 때마다 비전 연마 스킬의 지속 시간이 4/5/6으로 늘어납니다.
신규필사적인 재사용 대기시간: 지속 효과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수치가 10/20/30% 늘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