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집중 사격 사용 시 피해량이 증가하고 충전된 기본 공격의 주문력 계수 및 대상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충전된 기본 공격의 둔화 효과가 삭제됩니다. W - 초강력 레이저의 공격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둔화율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 - 스파크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기본 공격 및 치명타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줄어듭니다. R - 번개 방출의 재사용 대기시간 및 중첩당 추가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최초 사용 시 적중한 챔피언 하나당 획득하는 중첩 횟수가 증가합니다.
연속된 하향으로 제리는 거의 활약하지 못하고 있으므로 이번 패치에서는 제리의 피해량을 상향했습니다. 하지만 이 변경사항을 통해 제리가 날뛰지 못하도록 보조 능력과 기동력은 하향했습니다.
Q - 집중 사격
사용 시 피해량 7/9/11/13/15 (+총 공격력의 110/112.5/115/117.5/120%) ⇒ 8/11/14/17/20 (+총 공격력의 110/115/120/125/130%)
기본 지속 효과 충전 공격 피해량 90~200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80%) (+대상 최대 체력의 1~10% (1~13레벨에서)) ⇒ 90~200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90%) (+대상 최대 체력의 3~15% (1~13레벨에서))
삭제기본 지속 효과 충전 공격 둔화율 1초 동안 18/26/34/42/50% ⇒ 삭제
W - 초강력 레이저
피해량 10/45/80/115/150 (+공격력의 140%) (+주문력의 70%) ⇒ 10/45/80/115/150 (+공격력의 150%) (+주문력의 70%)
둔화율 30/40/50/60/70% ⇒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12/11/10/9/8초
신규몰아치는 천둥 벽을 관통한 W - 초강력 레이저가 챔피언 및 몬스터에게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E - 스파크 돌진
재사용 대기시간 26/24.5/23/21.5/20초 ⇒ 22/20.5/19/17.5/16초
기본 공격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초 ⇒ 0.5초
치명타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3초 ⇒ 1.5초
R - 번개 방출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 100/85/70초
중첩당 이동 속도 증가량 1.5% ⇒ 1%
R - 번개 방출이 적중한 챔피언 하나당 중첩 횟수 4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