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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험가 여러분, 환영합니다!
용의 땅 중반 세트인 미지의 영역 출시 전 마지막 패치입니다. 이번에는 꿈의 랭크에 도전하실 수 있도록 게임의 밸런스를 맞추고 팀 조합의 다양성을 증대하기 위한 가벼운 변경사항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패치 노트는 분량이 적은 편이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아래의 다양한 미지의 영역 관련 게시물에서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탐험 불가의 영역을 탐험하기 위해 찾아오셨나요? 아래의 게시물에서 24종의 신규 유닛과 용 및 보물 용 관련 대규모 변경사항 그리고 지도 제작에 뛰어들 신규 모험가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지의 영역에서 완전히 자란 모습으로 돌아올 뇸뇸이만큼 큰 변경사항입니다!
이즈리얼은 아이템 창고로서도 상점 새로고침을 위한 챔피언으로서도 고전하는 중입니다. 이즈리얼을 조정하여 스킬을 더욱 자주 사용하고, 구인수의 격노검이나 스태틱의 단검 같은 아이템을 보유할 경우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브라움의 방패는 상당히 큽니다. 제 경험상 커다란 물체에 맞으면 많이 아픕니다.
프리즘의 케인 리롤 가이드
1. 아이템: 무한의 대검, 거인 학살자 및 밤의 끝자락이나 수은 장식띠를 마련합니다.
2. 골드 전략: 50골드를 유지하면서 3성 케인이 만들어질 때까지 천천히 새로고침합니다. 쉔과 키아나도 덩달아 3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특성: (4) 암살자, (3) 분노날개를 달성합니다.
4. 비밀 꿀팁: 1등을 하면 더 많은 LP를 획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승리하세요!
제가 지난 패치 노트에 작성해 둔 리 신 가이드를 읽고 챌린저를 달성하신 분은 없는 것 같군요. 괜찮아요, 제 잘못입니다. 하지만 이번 패치에서도 강제로 리 신 조합을 고집하여 챌린저를 달성하지 못하신다면, 그건 플레이어 여러분의 잘못입니다.
8골드 용의 성능이 과도하게 설정되어 대세 전략으로 떠올랐습니다. 미지의 영역에서 이들의 가격을 내림과 동시에 하향할 예정이므로 몇 가지 하향은 이번에 미리 적용합니다. 이를 통해 미지의 영역 출시 전에 용을 사용하지 않는 조합이 활약할 시간을 마련해주고자 합니다.
슬슬 제가 라칸보다 자야에 대해 더 많은 글을 쓰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 패치의 자야 상향으로 어느 정도 숨통은 트였지만 아직 1성 자야는 다른 핵심 챔피언에 비해 조합을 안정화시키기에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표적은 보통 X로 표시하지만 이번 파이크 상향 이후 표적의 자리에는 X__X 만이 남을 것입니다.
바드는 이번 하향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조합에서 충분히 사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모든 조합에 참여하지는 못하겠죠.
스태틱의 단검은 기본 피해량이 제공하는 강력한 초반 영향력을 바탕으로 이번 세트가 진행됨에 따라 점차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즈롯 차원문은 전방 유닛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조합에서 강력한 버티기 전략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원칙의 원형낫은 마나를 필요로 하는 핵심 챔피언을 강화하는 용도로 비슷한 효과를 가진 파란색 배터리보다 높은 성능을 내도록 설계되었지만 사용하기 까다로운 면이 있어 양쪽 단계의 증강 모두 고전하고 있습니다. 원칙의 원형낫을 선택하는 경우 아우렐리온 솔, 아오 신, 조이 등의 핵심 챔피언으로 효력 극대화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사이 저희는 이 증강이 제공하는 마나를 상향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친구 II와 III, 사이버네틱, 약점 등 일부 범용 증강이 전반적으로 과도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증강들이 다양한 조합에서 활용될 수 있는 점을 감안하면 바람직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작열은 분노날개 조합에 날개를 달아주는 증강이며, 자야의 이번 상향으로 활활 타오를 분노날개 중심의 조합에 기름을 붓는 일은 피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선제적인 하향을 통해 맞불을 놓으려고 합니다.
아래의 변경사항에 따라 길드 특성이 특성 확인 창에서 차지하게 될 자리만큼 작은 변경사항입니다!
길드 특성은 재주 많은 인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특성 확인 창에서 이들이 차지하는 자리를 줄인 플레이어 경험 기획 담당자님이죠.
요네의 성능은 평균에 비해 약간 높은 편입니다. 검이 두 개라서일까요? 그보다는 요네가 2성 아이템 창고로서 너무나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용의 땅 마지막 패치에서 드디어 소나가 핵심 챔피언으로서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요? 아마 안 되겠죠. 그래도 저는 요술사 모자와 모렐로노미콘을 소나에게 주고 세트 졸업을 축하해줄 생각입니다.
지난 패치의 쉬바나 조정은 성공적이었지만 쉬바나에게 어울릴 것 같은 아이템(피해량 및 내구력)과 실제로 좋은 아이템(마나 관련) 사이에 괴리가 생겼습니다. 쉬바나의 시작 마나를 늘려 아이템 선정에 직관성을 부여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세트 전체를 통틀어 로켓 주먹이 오른의 유물 아이템 중 통계상 가장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아이템을 고려하여 배치하지 않은 탓도 있겠지만 (이제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체력 제공량이 너무 높아서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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