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 및 암살자 상향
근접 챔피언, 특히 암살자 챔피언은 무작위 총력전에서 오랫동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챔피언 전용 조정과 별도의 상향 조정 2개를 적용하여 밸런스를 조정했습니다. 첫 번째 변경사항은 근접 챔피언이 미니언 무리를 처치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신규무작위 총력전 근접 상향 이제 무작위 총력전에서 근접 챔피언의 기본 공격이 공성 및 슈퍼 미니언에게 2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암살자 챔피언은 자칫하면 대응하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로 강력해질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합니다. 입히는 피해량을 높이면 반응하기도 전에 적을 처치할 수 있으며 받는 피해량을 감소시키면 적이 암살자 챔피언을 처치할 수 없죠. 그러므로 조금 더 색다른 변경사항을 준비했습니다. 이제 주문력 기반 암살자가 게임 시작부터 구조물에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챔피언보다 훨씬 더 빠르죠. 이 효과는 18분이 되면 발동하는 무작위 총력전의 기본 효과인 구조물 대상 0~25% (게임 시간에 따라) 추가 피해 효과로 대체됩니다.
신규무작위 총력전 암살자 상향 이제 주문력 기반 근접 챔피언이 구조물에 2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무작위 총력전의 기본 시간 비례 구조물 대상 추가 피해 효과가 20%를 초과하면 해당 효과로 변경됩니다.)
챔피언이 보유한 추가 주문력이 추가 공격력보다 높으면 해당 챔피언이 '주문력 기반' 근접 챔피언으로 간주됩니다. 무작위 총력전의 기본 시간 비례 구조물 대상 추가 피해 효과가 20%를 초과하는 시간은 약 27분 36초입니다.
챔피언 상향
아트록스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바드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20% ⇒ 입히는 피해량 +15%, 받는 피해량 -20% 및 체력 회복 +20%
다리우스 받는 피해량 -5%
에코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엘리스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8%
케넨 받는 피해량 -5%
누누와 윌럼프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8%
레넥톤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받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20%
렝가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8% ⇒ 입히는 피해량 +8%, 받는 피해량 -8% 및 체력 회복 +20%
라이즈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8%, 받는 피해량 -8% 및 보호막 흡수량 +20% (받는 피해량은 하향)
탈론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8%
트린다미어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5% ⇒ 입히는 피해량 +10%, 받는 피해량 -15% 및 체력 회복 +20%
제드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8%
챔피언 하향
애쉬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5%
카밀 입히는 피해량 +10%, 받는 피해량 -5% 및 보호막 흡수량 +10%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문도 박사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징크스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코그모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8%
르블랑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5%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럭스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5%, 받는 피해량 +10% 및 보호막 흡수량 -20%
마오카이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2% ⇒ 입히는 피해량 -15%, 받는 피해량 +10% 및 체력 회복 -20% (받는 피해량은 상향)
렐 입히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받는 피해량 +5%, 체력 회복 -10% 및 보호막 흡수량 -10%
리븐 입히는 피해량 +3%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받는 피해량 -5% 및 보호막 흡수량 +20%
세트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받는 피해량 +5%, 체력 회복 -10% 및 보호막 흡수량 -10%
사이온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8%, 받는 피해량 +8% 및 보호막 흡수량 -20%
요릭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직스 입히는 피해량 -18% 및 받는 피해량 +18% ⇒ 입히는 피해량 -20% 및 받는 피해량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