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레드 포스트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코멘트] Phreak의 이블린 관련 코멘트

아이콘 한지운
댓글: 141 개
조회: 34042
2013-12-11 22:01:38
출처http://www.reignofgaming.net/redtracker/topic/107308-if-riot-is-so-intent-on-wanking-their-invisible-power-bull


만약 라이엇이 씨X "보이지 않는 힘" 에 대해 그렇게 관심을 기울인다면
ArcDriveFinish (시니어 멤버)

왜 아직도 이블린을 너프하지 않는 거야?

프릭
샤우트캐스터

미안, 소용없어. (원문: Sorry, doesn't work.) 이블린이 너에게 조금이라도 데미지를 넣으려면 시야에 드러나야만 하거든.

점수는 /10 (숫자는 투명하지만, 맞춰 봐)

프릭
샤우트캐스터
인용구:

NarReT5X가 게시함


엉. 태양불꽃 망토를 두른 렝가는 시X이지. 우린 그 아이템을 "플레이어당 최대 0" 으로 만들까 생각중이야.

(원문: Yup, Sunfire Cape on Rengar is bull****. I think we're going to make that item "max 0 per player."


- - - - - - - 위까지는 첫 글쓴이가 험한 말을 섞어쓴 글에 대해 프릭이 적당히 농담따먹기한 것입니다 - - - - - - -


프릭
샤우트캐스터
인용구:

CrimsonCzar가 게시함

사실이지만 지금의 핑크 와드로는 이블린이 그걸 부숴 버리고 몇 초 있다 돌아와서 갱킹을 해. 핑크 와드가 보이기 때문에 이블린을 제대로 카운터할 수가 없어. 단지 내 의견일 뿐이지만.

네, 당신이 진지하게 썼다는 걸 알고 있으니, 진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3.13에서는, 당신은 125골드를 써서 어딘가를 0에서 3분 동안 "만일 이블린이 여길 지나가면 볼 수 있게" 만듭니다.

3.14에서는, 당신은 100골드를 써서 어딘가를 0에서 무한대 동안 "만일 이블린이 여길 지나가면 볼 수 있게" 만듭니다.

두 번째로, 당신은 이블린이 부수려 하는 핑크 와드로부터(이블린이 그걸 찾았다고 가정하죠) 5초간 이블린을 쫓아낼 시간을 가집니다. 이건 플레이에 때때로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그렇지 않을 때도 있죠)

이블린이 대회에서 첫픽-또는-밴 수준의 정글러가 아니라는 사실과, 본 서버에서 이블린의 승률이 그다지 변하지 않았다는 걸로 보아서 이 수치들이 잘 작용한 거 같군요.

프릭
샤우트캐스터
인용구:

Enjuine이 게시함

난 이블린의 밸런스에 대해 딱히 의견을 가진 건 아니지만, 넌 단순한 숫자 이외의 커다란 차이점이 있는 것들을 비교하는 데 수치적 논점을 쓰고 있어.

공정한 지적입니다. 정정 감사합니다.


인용구:

CrimsonCzar가 게시함

그래 공평한 답 같네. 그럼 네가 얻은 통계들에선, 이블린의 위치가 3.14 이후 크게 바뀌지 않았다는 거지?

그렇습니다. 이블린은 3.14 이후 1% 이내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저는 (역자 주: 이블린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음을 알았으며 플레이어들은 이블린이 훨씬 대처하기 어려워졌다고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 앞에 놓인 사실들로 봐선 이블린은 의미있는 정도로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이블린은 가끔씩 대회에서 보이며, 몇몇 팀 상대로는 필밴입니다 (안녕, 겜빗!) 이블린은 몇 주 전 본서버에서 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역시 의역/오역 만빵입니다. 죄송합니다 (...)
그러니 읽다가 '어 뭔가 이상한데?' 싶으신 분들은 출처 링크 글을 읽으시고 댓글로 지적해 주세요.
가능한 빨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챔피언 관련 코멘트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만, 시험기간이기도 해서 바로바로 번역하기가 힘드네요.
능력자 분들께서 번역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님 뭐... 언젠가 제가 할 수도 있고요 -_-;

Lv83 한지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