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SM Amazing, Maurice "Morris" Stuckenschneider
어머에징은 유럽산 정글러였다가, 최근에 정글러로써 TSM에 오드원의 자리를 대신하기 위해 이적했으며 독일인이고 2014년 현재 나이는 만으로 20살입니다.
- 의역, 발번역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이 있습니다.
http://www.reddit.com/r/leagueoflegends/comments/25to1u/tsm_amazing/
Q. 부모님이 L.A 간다니깐 뭐라디?
A. 떠날때, 진심으로 슬퍼하시기도 하시고 행복해하시기도 하셨어. 그래도 부모님은 언제나 내 결정을 지지하시고 가능하실때마다 날 도와주시려고 하시지.
Q. 니가 LCS에서 가장붙고 싶어 안달난 정글러가 누구야?
A. 당근 메테오스, 서쪽에서 최고의 정글러로 알려져있지만, 내 눈으로 직접 봐야겠지.
Q. 리신이랑 견줄만하게 좋아하는 챔피언 뭐야?
A. 잘 몰겠는데.. 사실 쓰레쉬 엄청 좋아함. 개잼챔프
Q. Wolves 에서 지내는동안 뭐가 제일 좋았어?
A. 사람들, 특히 경영진이 진짜 킹왕짱임 (SchmantFRED and the CEO JLK)
Q. 니가 생각하는 EU 랑 NA에서 최고의 정글러는 누구야?
A. 메테오스 랑 다이아몬드
Q. 요들 챔피언중 젤 좋아하는놈 뭐야?
A. fuck yordles
Q. NA정글러들이랑 매치될건데 어떻게 생각해? 특히 메테오스
A. 정말 만족할만큼 할꺼야, 메테오스는 다른사람들보다 한단계 더 위에 있다고 생각하지만,
난 높히 평가받는 정글러 Diamond, Jankos, Sevenskeren 또 조금 괜찮은 Impaler와 플레이하는게 익숙해서 괜찮아.
Q. 오드원과 비교해서 니 플레이 스타일이 TSM 플레이 방식바꿀거 같다고 봐?
A. 좀더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게 될거야, 게임을 이끌어가는 속도도 올라갈테니 action 도 올라가겠지
Q. 레지날드가 처음 TSM 제의했을때, 어떻게 생각했었어?
또, 고향떠나는데 조금 걱정되지 않았어? 여기 미국에서 살고 있는데, 어떤점이 좋아? 전에살던곳(독일)이랑 비교해서 얼마나 달라? (지금까지 게이밍하우스에서)
A. 엄청 걱정됐지, 왜냐면 엄청난 선택이니깐, 글고 나 장시간 비행 구역질 나기도 하고, 글고 많은것을 내려놔야했거든, 친구들, 가족들, 내 옛날들..
미국은 확실히 다르지만서도 친숙해. 확실하게 뭐라 설명을 못하겠다..... 그래도 다 좋아.
Q. 매 게임마다 리신이 밴 되는거에 대해서 걱정하니? 아님 다른 탑티어 정글러들보다 잘할 자신있어?
A. 솔직히 별로 걱정안함, 이블린이랑 엘리스랑 카직스로 비슷하게 잘할 수 있거든.
Q. NA랑 EU판에서 주요한 차이점이 뭐라고 생각해?
A. NA 팀은 플레이어를 향상시키기 위해서 열렬하게 애를 씀. EU팀이나 단체보다 플레이어가 쉽게 팬층을 많이 확보할 수 있도록 기반 마련에 더 투자하려고 함
Q. Team SoloMid 에 들어가서, 오드원의 자리를 대신맡았는데, 너에대한 팬들의 기대가 무척 커.
특히 TSM이 준우승에서 끝마치고나서, 우승을 갈망하고있지.
Going to worlds seems to be the minimum. 부담감이 느껴지니, 아님 전보다 더 집중하도록 만들어주니?
A. 부담감은 느끼지만, 난 언제나 부담주는 사람의 팬임, 부담감은 전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게 도와주고, 집중하게 해주거든.
Q. 롤어케 시작했어? 다른겜의 유혹에 넘어갔던 적 있어?
A. 내 남동생이 추천해줌, 확실히 넘어갈뻔했지.. 근데 이거 내가 인정하면 롤에 바람피웠던거 처럼들리네. ;D
Q. 농구 어느팀 좋아해? 글고 지금 이제 미국에 있으니, 직관하러 갈거야?
A. LA 레이커스, 슬프게도 코비(Kobe Bryant, L.A Lakers 의 가드입니다.)가 예전만 못해서.. :C 보러가긴 갈거야. 코베가 담 시즌에 잘해진다면, 티켓 구해보겠지.
Q. 지금까지 TSM에 맞추는데 오드원이 얼마나 도와줬어? 다음 대회때 정글러들중 너에게 가장 큰 장애가 되는게 누구라고 뭐라고 생각해?
A. 전부다 도와주고 잘 대해줘.
Q. 게이밍 하우스 언제 다 태워버릴거야?
A. 내가 요리할려 할때까지 기다려봐봐 :^ )
Q. 니 정글플레이가 오드원이랑 어떻게 다른지 알고싶어.
오드원이 자주 레지(지금은 Bjergsen이지만)를 스노우볼 할려고 미드캠핑한 걸로 알고 있는데,
니 플레이스타일이랑 비슷해? 아님 다이러스나 봇 라인 갱킹을 더 많이 해?
A. 정확히 못말하겠다.. 새로운 팀에서 시너지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리빌딩해야되. 그래야 선호하는 플레이스타일이 나오는거지.
Q. 미국에서 처음 먹으러가고 싶은 식당이 어디야?
A. 이미 한국BBQ 짱짱맨이던데, 글고 아직 확실히 암것도 안정함. 독일에도 음식들 좋거든.
Q. 프로적인 플레이를 하는 뛰어난 정글러가 아마단계에서 누구라 생각해?
A. 확실힌 몰겠는데, whiteknight, k0u, amin 정도가 아마단계에서 최고 아닐지 싶음.
Q. 스크림/ 지난 경기/ 뭐든 다 근거해서 니생각엔 어떤 3개의 NA팀이 월챔을 나가게 될까?
A. 내 예상에는 C9, TSM, CLG
Q. Azing으로 니 계정명 변경하는거 고려해보지 않을래? TSM Azing 으로 불릴 수 있게 말야.. 좋은 생각 아니니?
A. 이미 생각 했었는데 바꾸진 않을듯 ;C.
Q. 치토스 한봉지 얼마나 빨리 먹을 수 있어?
A. 안좋아함
Q. 걍 좋아하는 음악이 뭔지 글고 NA LCS때문에 엄청 걱정하고 있는지 알고싶어.
A. 좋아하는 음악은 Childish Gambino and CHVRCHES, twitter에서 팔로우 해놈. 글고 물론 걱정하고 있지 :D
Q. 니가 Kate Upton이랑 성관계 할 수 있는데, 근데 10분의 1확률로 걔 질이 분쇄기로 바뀔 수 있음. 그래도 위험감수 하고 할래?
A. Kate Upton 얘기 하고 있는데 누가 안그러겠어.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