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ch, YouTube, TV 및 기타 라이브 플랫폼에 미치는 영향
Riot Games는 2017 년에 관객들이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
콘텐츠를 보는 방법을 변경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무엇보다도 팬이 그것을보고 싶어하는 장소에 컨텐츠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믿습니다.
그래서 계속 될 것입니다. 우리는 컨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우리는 그것을 바꿀 계획이 없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Riot Games는 HD 스트림을 유지하고 "E스포츠 시청을 유료화 없이 가능한 한 무료로 유지되도록"
계획하고 있지만 나중에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우리가 시청방법을 혁신하지 않겠다는 말은 아닙니다. 어떤 팬들은 유료 구매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프리미엄으로 즐길만한 멋진 것들도 있습니다. "라고 Rozelle은 덧붙였습니다.
YouTube와 같은 채널에 팬이 게시한 하이라이트 릴 및 유사 콘텐츠는 영향을받지 않고 계속 제작 될 수 있습니다.
1 년에 5 천만 달러가 최소입니다.
거래에 할당 된 금전적 가치는 엄청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BAMTech는 매년 평균 5 천만 달러 이상을 조달 할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우리는 그 이상으로 많은 것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것이 최소한의 보증이며,
우리가 큰 한계를 넘어서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보우먼이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BAMTech가 이 협약에 배정 된 가치에 대한 추론은 "디지털 우선"재산 인 League of Legends의 성격에 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전통 스포츠는 결국 디지털 방식으로 가기 전에 텔레비전으로 먼저 나왔습니다.
"[Riot Games]가 라이브 이벤트를 위해 정상에 오른 시간은 세계에서 다른 스포츠보다 월등합니다."
라고 보우만은 말했습니다.
"따라서 그러한 노력과 그런 종류의 사건에 대한 수익 창출은 정말로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세계가 esports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폰서, 광고주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E스포츠에 사족을 못 씁니다.
훌륭한 잠재 고객이며이 콘텐츠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
요약
1. 라이엇게임즈가 미국 메이저리그 미디어로부터 매년 600억 이상을 지원받게 되었다.
2. 일단 LCS 시청은 기존 방식으로 무료로 보는 것을 지향하고, 유료화 할 컨텐츠도 준비 중
3. E스포츠는 미래가 밝은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