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뽀삐 개념 상향안

비츠로시스
댓글: 5 개
조회: 547
2016-06-27 14:12:58

패시브, Q : 현상 유지

 

 W : 좀더 팀파이트에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현재)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24/22/20/18/16초 

 

이것에서

(변경안)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 20/18/16/14/12 초

 

E : 벽꿍 사거리 너프가 넘 심함.. 베인은 사거리 710임.(챔피언 정보 참조)

 

425(현재) → 500 (변경)  ..너프전 525로 알고잇음.

 

R : 최대사거리로는 은근 맞추기 까다로운 논 타겟에... 정신집중까지 있어서 상대가 끊기도 쉽고 에어본시 강제 무적으로 팀원들이 폭딜넣을수 없는 되게 단점이 많은 궁극기임... 쿨타임도 긴편...(말파보다 10초정도)

 

현재 4초간 정신집중 -> 3초로 빠르게 집중가능

현재 에어본시 무적 -> 에어본시 피해 받도록 변경 (왜냐하면, 멀리 날려버릴 경우 어차피 팀원들 폭딜을 넣기 힘들기 때문에 밸런스 붕괴라고 생각되지 않고, 근접해서 면상궁 날리는거면 궁극기 치고 사거리가 짧다는 페널티로 간주하면 적절한 밸런스 같음. (말파이트는 마법데미지에, 사거리 1000에 범위 325임.)

갑부

Lv88 비츠로시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