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가의 주문력은 100 기준 3레벨 궁극기의 피해량은 400 ~ 800 (325 ~ 650 + 0.75 ~ 1.5AP)인데
중간에 갑자기 화력이 뻥튀기 되는 구간이 있는건지
아니면 상대의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정직하게 올라가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음
허수아비 체력을 5천, 마관 0으로 설정해놓고 베이가는 어떠한 추가 피해 관련 요소 없이 진행
400 (체력 100%의 허수아비)
461 (체력 90%의 허수아비)
602 (체력 66%의 허수아비)
705 (체력 50%의 허수아비)
808 (체력 33%의 허수아비)
베이가 패시브 때문에 궁극기를 쓸 때 마다 주문력이 증가하여 데미지 수치가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지만
데미지는 정확하게 정비례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음
우선 체력 100%와 33%의 중간 단계인 체력 66%의 적에게 아주 정확한 중간 값의 피해량을 입힌 것을 보면
베이가 궁의 최소 계수와 데미지, 최대 계수와 데미지의 중간 값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음
계산하면 체력 66%의 대상에게 날리는 궁극기의 데미지는 487.5 + 1.125AP
저 실험 말고도 한 5번 정도 더 실험한 결과 확실하게 487.5 + 1.125AP의 공식을 따르고 있음 .
예전 베이가 궁극기가 250/375/500 + 1.0AP + 대상의 0.8AP
즉 상대가 AP가 아니라면 상대 체력이 66%만 되어도 예전 궁극기보다 더 강한 모습을 보임
3레벨 궁극기 기준으로
대략 상대 잃은 체력의 33% 구간 마다 162.5 + 0.375AP의 데미지가 증폭되는걸로 계산하면
상대의 잃은 체력 3% 마다 약 14.77 + 0.034AP의 데미지가 증폭됨
상대의 잃은 체력 1% 마다 약 4.92 + 0.0113AP의 데미지가 증폭됨
2레벨 궁극기 기준이면
대략 상대 잃은 체력의 33% 구간 마다 125 + 0.375AP의 데미지가 증폭되는걸로 계산하면
상대의 잃은 체력 3% 마다 약 11.36 + 0.034AP의 데미지가 증폭됨
상대의 잃은 체력 1% 마다 약 3.79 + 0.034AP의 데미지가 증폭됨
< 결론 >
3레벨 궁극기 기준으로 ,
상대의 체력이 90%가 남았을 경우 약 375 + 0.86AP
상대의 체력이 75%가 남았을 경우 약 450 + 1.0AP
상대의 체력이 66%가 남았을 경우 487.5 + 1.125AP
상대의 체력이 50%가 남았을 경우 약 570 + 1.3AP
상대의 체력이 40%가 남았을 경우 약 620 + 1.425AP
2레벨 궁극기 기준으로 ,
상대의 체력이 90%가 남았을 경우 약 287 + 0.86AP
상대의 체력이 75%가 남았을 경우 약 345 + 1.0AP
상대의 체력이 66%가 남았을 경우 375 + 1.125AP
상대의 체력이 50%가 남았을 경우 약 440 + 1.3AP
상대의 체력이 40%가 남았을 경우 약 477.5 + 1.425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