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문제가 라인을 밀고말고가 아님.
아마 티어가 높아질수록 느끼실텐데, 상대가 정글 콜 해서 바로 아군 블루지역으로 들어오고, 상대는 푸쉬하고
그대로 정글 33교전 일어나면, 푸쉬당한 우리가 더 늦게가짐.
늦게 가지거나, 비슷하게 도착 = 이건 라인푸쉬당한 쪽에서 미니언 손실 다입고, 지는 순간 그대로 봇 / 정글 boom!
애미 시발. 진짜 블루쪽에서 가불기걸면 어지러움.
이 시발 ㅋㅋㅋ 서로 직선으로 쭉 갈 수 있어서 한번 주도권 밀리거나 교전 밀리는 쪽이 무조건 불리하게 설계되어 있음.
더 웃긴건 그렇게 당겼는데, 상대 블루진영에서 유틸이나 딜폿으로 가둬놓고 줘패기 시전하면 다이브각 진짜 잘나와버림. 딜교 1실패 = 다이브각임.
그렇다고 밀면서 내가 타워에 몰아넣고 친다? 그러면 바로 뒷구멍으로 정글이 달려오는거 99.999999% 유효갱나옴.
그래서 밀면 안되고, 또 그렇다고 당기면 안되고, 당겨도 아예 확당기면 좆되고, 시발 ㅋㅋㅋ
이게 진짜 가불기임. 운영 좆됨.
레드 진영에서 다이브 면역 안되는 유틸폿 / 딜폿 뽑는다? 시발 라인 밀리는 순간 다이브고, 라인민다? 갱에 무조건 유효갱킹 나와서 좆됨.
그렇다고 탱폿 뽑아온다? 이건 또 머리 아픈 게, 상대는 갱킹 위험도가 낮은데, 우린 존나게 높아서 어지러워짐.
상대는 걍 3거리에 핑와 점부쉬 와드박고 푸쉬 or 레이스 부쉬에 핑와 + 3거리 핑와 = 절대 뒷편에서 못오게 설계 되어 있음.
블루팀? 시발 ㅋㅋㅋ 중간 벽넘는것도 있어서 엄마 없음. 걍 벽넘기 좋은 캐들은 중간 벽넘고 그대로 직선쭉오면 무조건 유효임. 와드로 보고 못피함. (타워까지 밀었다면. 중간라인이여도 상대 유체화면 뒤잡힘.)
이게 시발 진짜 존나 불합리함. 레드는 갱킹 위험에 상시 노출이고, 블루는 시발 2와드면 갱킹 노출이 없고. 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