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서버 현황 게시판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현황] IP밴 당했는데 라이엇 측에서 답변을 회피하네요.

인드라
댓글: 43 개
조회: 11752
추천: 19
2013-09-09 17:23:03
멀쩡히 잘 되던 롤을 한 3주 정도 여행다니느냐 안 하다가 9월 1일 쯤에 접속해봤더니 인증서버에 연결이 안 된다고 접속이 안 되더군요. 

'아 서버 오류인가보다' 이렇게 생각하고 기다렸는데 게시판 글같은거 보면 남들은 롤을 하고 있는겁니다.
혹시나 해서 데스크탑 말고 노트북으로도 접속해봤는데 똑같은 증상으로 안 되는겁니다. 

뭐 문제있나 해서 컴퓨터에 롤도 다시 깔아봤는데 역시 안 되고...방화병은 당연히 해제 되어있고 포트가 막혀있나 해서 포트검사도 해봤는데 롤에 필요한 포트 다 열려있다고 나오고...

별의별 짓을 다 해보다가 혹시 인터넷 문제인가 해서 제 방 노트북에서 옆 집 무선랜이 정말 약한 신호로 잡히는데 그걸로 잡고 접속하니까 접속이 되는겁니다. ㅡㅡ  물론 게임은 신호 약한 무선랜이라 핑이 튀어서 못 했고요.

어이가 없어서 노트북들고 친구네 집에가서 인터넷 연결해봤더니 또 거기서도 되고 피씨방가서 계정 접속해봤더니 거기서도 접속이 됩니다. 

결론은 저희 집 아이피에서만 인증서버에 접속이 안 되는거였죠. 

혹시 KT 인터넷 문제인가 해서 인터넷측에 전화도 해봤는데 자기들은 게임회선을 막을 이유도 없고 그러지도 않았고 제 회선살펴보니 이상도 없다고 이건 게임회사쪽 문제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라이엇 측에 9월 1일에 문의를 넣었는데 지금까지 답변이 없습니다.
그 이후로 몇 번을 문의했는데 답변을 고의로 회피하더군요.(문의 후 1주일이 넘었는데 답변을 안 하는 것은 피한다고 봐야겟죠.)

그렇다고 제가 IP밴을 당할만할 행동을 한 적도 없고요. 만약에 제가 뭐 행동을 잘못해서 정지먹였다면 계정정지를 했겠죠. 계정은 멀쩡합니다.

예전 서버 대란 터졌을 때 서버 부하 줄인다고 랜덤한 특정 아이피 대역을 밴 해버려서 저와 같은 사례를 겪는다는 분들이 많았었는데요.


지금도 계신지 궁금합니다.

아니 RP를 써서 스킨이랑 챔프를 대여해줬으면 사용하게 해줘야지 IP밴을 해버려서 사용 못 하게 하면 남에 돈 거저처먹겠다는 소리 아닌가요? 

여기 라이엇 픽스인가 누군가 눈팅하는 라이엇 직원 있는걸로 아는데 답변 바랍니다. 회사대표번호로 전화하면 어떤 싸가지없는 여직원이 여기는 광고주하고만 통화하는 번호라고 재수업게 처말하고 어디 연락할 곳 없냐고 물어보니 없으니 그냥 문의 기다리라고 상담센터 운영여부는 회사 마음이라고 하고 1:1 문의는 답변없고 뭐 어떻게 라이엇이랑 연결해서 해결하라는거죠?






Lv78 인드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