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근데 페이커가 피지컬은 딸린다고 하는데 ㅋㅋㅋㅋ

댕규
댓글: 7 개
조회: 415
2026-06-23 10:55:35
항상 풀연습 가능한 월즈에서
라인전 리드함.
그 쵸비 트타 상대로 역상성 아리 잡고도
라인전 이김. 물론 한타 피지컬은 말할 것 도 없음.

이건 입꾿닫하고 언급조차 안함.
아니 그냥 본능이 이런 이력들을 기억에서 지움 ㅋㅋ

그러다가 봄이오면
모든 선수중에서 제일 연습할 시간이 없는 페이커에게
시즌중에 피지컬이 안좋다고 프레임 씌움.

그러다 또 월즈에서는 다 사라짐.

피지컬이 오락가락 한다라고 하면 이해라도가는데
그게 아님 페이커는 피지컬이 안좋데 ㅋㅋ

그냥 페이커 피지컬은 제발 안좋아야해 라고 바라는 것 같음.
이거 존잘남는 거기가 작아야하는 남자들의 질투다 다를게 없음.

Lv56 댕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