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르헨 메시보고 한국 홍명보 보니까 개깝깝하네ㅋㅋㅋㅋ

아이콘 황비서티파니
댓글: 9 개
조회: 309
추천: 1
2026-06-23 13:45:35
메슬렁 메슬렁

체력세이브하느라 수비에 가담도 안시키고도 메시의 창조성을 양껏 부려먹게 전술적으로 잘 써먹는 아르헨. 심지어 그렇다고 수비가 불안하냐? 그거도 아님. 공격작업땜에 메시가 고립되냐? 그거도 아님. 메시한테 볼 연결해주면서도 받을수있게 뒤에서 2-3명씩 오버래핑해서 올라오고 그럼

하지만 메시처럼 패스 찔러줄수 있는 이강인과 메시처럼 뒷공간 파고들고 연계하면서 기회 창출할수 있는 손흥민 냅두고 그 둘 장점 전혀 못써먹고 있는 홍명보를 보며 개 깝깝함을 느낀다( 아 물론 둘이 메시만큼 한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세계적으로 준수한 클래스의 능력이잖아)

전술로 이강인이랑 손흥민의 링커나 킬패스 이런 재능들 잘 써먹으면 공격작업에서 큰 이득볼거같은데
ㅅㅂ거 뒤에서 빙빙돌리다가 안되겠어서 결국 이강인 밑에까지 내려가야하고 손흥민은 후반 좀 지난다 싶음 빼버리고 하니 답이있나 싶고 ㅋㅋㅋㅋ 아까 달수네 보니까 브라질때 하도 처털려서 수비만 준비한거 아니냐는 말에 아니라고 부정못할거같아서 웃기고ㅋㅋ 월드컵 어떻게 끝나든지 우리 골도 잘 안먹히고 아 그저 운이없었다 하면서 자뻑으로 명예회복판단 내릴 ㅍ후레시 한 우리 홍명보감독님 생각하니 어이도 없고.

그냥 진짜 홍명보 20억 전술에 불알을 탁치고 드러눕는다 진짜...

인벤러

Lv72 황비서티파니

호주서버 브실골4딱이다 티어질문 받지 않는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