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혹시 모기안물리는사람있음??

Zerosen
댓글: 13 개
조회: 203
2026-06-23 16:43:03
저 1년에 한두번 물릴까말까 한지 한 20년됐음.. 

아예안물리는 해도있고 같은장소에 있어도 

다른사람 20방씩물릴동안 한방도 안물림

피에문제가있나?? 피가맛이없나... 나같은사람 또있음??

거짓말같은 일화가있는데 

어릴때는 모기 남들처럼물렸는데 진짜 거짓말안하고 중학교 2~3학년떄쯤인가?

날 물고 날아가던 모기가 벽에붙더니 그대로 떨어지면서 죽은적이있었음

신기하게 그떄 이후로 모기가 안물림 
(이 사건 자체는 실제로 있었던일인데 내가 모기안물리기 시작한게 정확히 이사건이후인지는
사실 정확하지않음 내기억속에는 딱 이때이후인거같은데 기억왜곡일수도있음)

지금은 산모기? 회사가 산이근처라 산모기한테 일년에 한두방정도물리는데

집에서는 모기아예안물림 집에서 모기물려본적은 거의 10년동안 한두번있을까말까인듯

모기안물리는사람 다른사람도있겠지??

Lv34 Zerose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