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그러고보니 페이커는 ㅈ같겠따

린해
조회: 105
2026-06-25 03:41:40
김정수 양대인 겪고

계약할땐 다른거 다필요없고 무조건 선출 감독에만 계약한다고 

히라이는 뭐하던애냐 스타임? 

당시 20~21년이면 

한창 페이커 에이징커브 프레임 짜먹던 시절이라 양대인 김정수가 대놓고 감독파워 부심부렸는데 

쓰리핏 월즈 파엠이후로는 

히라이가 눈치보긴할거같고 

애매하다 페이커나 제카나 성격상 내가 주전나가겠다고 말할리는없고 오로지 감독이 정해줄텐데 

Lv30 린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