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티원이 베트콩한테 져도 감독탓할 새기들이네 ㅋㅋ

닉뭐로할
댓글: 12 개
조회: 382
2026-06-25 15:40:08
감독 없이해도 이겨야될 상대인데 ㅋㅋ
야이새기들아 페이커 시에스 밀리고 대포놓치는것도 톰탓하지 그래? ㅋㅋ

아니 선수들 움직임이 ㅈㄴ게 구리자나 ㅅㅂㅋㅋ 멀뚱멀뚱 쳐다만 보고 받아주는 새기들 하나도 없고
걍 기본기가 개병신인데 뭘 감독탓을해 ㅋㅋ 경합도 안돼 터치도 쓰레기야 ㅅㅂ 멀하노 그렇다고 존나게 열심히 죽기살기로 뛰는것도 없고
크로스 올리는거 보고 말하냐? ㅋㅋ 크로스를 존나 ㅈ같이 올리는데 뭐 감독이 공 방향도 게임마냥 직접 조정해줘야됨?

Lv44 닉뭐로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