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오늘 홍명보가 욕처먹는 이유

모락몰랑
댓글: 3 개
조회: 258
2026-06-25 16:00:35
시발 3벡을하던 4벡을 하던 

전반전에 해봐서 틀렸으면 플랜b라도 가동하던가

그런 능력이 없으면 10분 남기고 조규성 하이타워 세웠으면 

수비라도 올려서 헤딩골 노려야하는데

끝까지 3벡 하프라인 아래에 쳐있으면서 볼 쳐돌리고

이강인 볼잡으면 에워싸는데 측면 오버래핑 하는새끼 하나 없는 상황

나와서 올라가라고 열을 내야할 상황에 벤치에 처 앉아서 눈알굴리고 있는데 ㅋㅋ

감독이 시발 멍때리는데 선수가 잘도 하겠다 


Lv76 모락몰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