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gall.dcinside.com
북미 라이엇본사 홈피:
https://na.leagueoflegends.com/en/news/game-updates/patch/teamfight-tactics-patch-914b-notes
현재 라이브 본섭에 적용된 오피셜 패치내용 입니다
아직 한국어 버젼 패치노트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추가 완료!
시스템
치명타 피해
치명타 피해는 이제 곱해지는 대신 더해져서 쌓입니다. 암살자 및 무한의 대검의 변경점과 합하면, 이번 패치로 암살자는 약 25% 낮은 피해를 입히게 되고 무한의 대검은 종합하면 그대로일 것입니다.
시너지
암살자
치명타 피해량: 150%/350% ⇒ 125%/350%
마법사
추가 AP: 35/100 ⇒ 45/100
야생
스택당 공격 속도: 8% ⇒ 10%
원소술사
골렘 HP: 2500 ⇒ 2200
챔피언
아리
스킬 피해량: 100/175/250 ⇒ 100/200/300
아칼리
체력: 700 ⇒ 650
공격 속도: 0.75 ⇒ 0.7
이블린
1성 공격 피해량: 50 ⇒ 60
체력: 600 ⇒ 550
케넨
공격 피해량: 70 ⇒ 65
모데카이저
1성 체력: 500 ⇒ 550
뽀삐
스킬 피해량: 300/400/500 ⇒ 300/500/700
렝가
공격 피해량: 55 ⇒ 65
트리스타나
공격 속도: 0.7 ⇒ 0.65
볼리베어
방어력: 35 ⇒ 30
공격 속도: 0.65 ⇒ 0.55
아이템
저주받은 칼날
효과 발동 확률: 25% ⇒ 20%
참고로, 파쇄검은 25% 확률이고 침묵검은 50% 확률입니다.
무한의 대검
치명타 피해량: 100% ⇒ 150%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쉴드량: 300 ⇒ 200
이건 지난주의 마이크로패치였습니다.
모렐로노미콘
최대 체력 피해량 비율: 3% ⇒ 5%
버그수정
칼날부리는 이제 항상 전리품 상자를 제대로 떨어뜨립니다.
수호자가 죽었을 때 수호자 시너지가 사라지지 않게 됩니다.
구원은 이제 정확하게 1000HP를 회복시킵니다.
수호천사는 이제 항상 발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