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판매되는 신규 상품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게임 내 로스트아크 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신규 아바타 상품
[한정] 도령과 낭자 - 스페셜 - 69,000 로열 크리스탈
판매 기간 |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 2021년 02월 24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
확정 구성품 (모두 지급) | 아이템 | 개수 | 확률 (%) |
도령과 낭자 아바타 선택 상자 | 1 | 100 |
호랑이 탈 것 선택 상자 | 1 | 100 |
아기소 펫 선택 상자 | 1 | 100 |
크리스탈 | 1,000 | 100 |
비고 | - 본 상품은 원정대 당 1회만 구매 가능한 상품입니다.
- 본 상품은 [여기]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마일리지 지급 대상 상품이며, 선물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 의상 아바타 상품 오픈 시 디자인 5종 중 1종을 선택해 클래스에 맞는 머리, 상의, 하의, 얼굴1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부위는 아바타 착용 시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 여부에 관계 없이 특정 외형으로 강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한정] 도령과 낭자 - 아바타 - 24,000 로열 크리스탈
판매 기간 |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 2021년 02월 24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
확정 구성품 (모두 지급) | 아이템 | 개수 | 확률 (%) |
도령과 낭자 아바타 선택 상자 | 1 | 100 |
비고 | - 본 상품은 마일리지 지급 대상 상품이며, 선물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의상 아바타 상품 오픈 시 디자인 5종 중 1종을 선택해 클래스에 맞는 머리, 상의, 하의, 얼굴1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부위는 아바타 착용 시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 여부에 관계 없이 특정 외형으로 강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호랑이 탈 것
판매 기간 |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 2021년 02월 24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
개별 단품 | 아이템 | 가격 |
[탈 것] 날렵한 주홍 산군 | 각 19,800 로열 크리스탈 |
[탈 것] 날렵한 설백 산군 |
[탈 것] 고상한 주홍 산군 |
[탈 것] 고상한 칠흑 산군 |
[탈 것] 신묘한 설백 산군 |
[탈 것] 신묘한 황금 산군 |
[탈 것] 용맹한 설백 산군
|
[탈 것] 용맹한 담묵 산군
|
비고 | - 본 상품은 마일리지 지급 대상 상품이며, 선물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탈 것은 메인 퀘스트 '단서를 찾아서'를 완료한 이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탈 것은 콘텐츠 특성에 따라, 일부 지역에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아기소 펫
판매 기간 |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 2021년 02월 24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
개별 단품 | 아이템 | 가격 |
[펫] 밀키 | 각 15,000 로열 크리스탈 |
[펫] 쿠키 |
[펫] 몰키 |
[펫] 쵸키 |
[펫] 뭉키 |
비고 | - 본 상품은 마일리지 지급 대상 상품이며, 선물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펫 효과는 펫을 펫 보관함에 최초로 등록할 시 무작위로 부여됩니다.
- 펫 효과는 대도시에 위치한 펫 관리 NPC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펫 효과/기능은 펫 보관함에서 크리스탈을 사용해 일정 기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한정] 건슬링어 패키지 - 스페셜 - 49,000 로열 크리스탈
판매기간 |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 2021년 02월 24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
확정 구성품 (모두 지급) | 아이템 | 개수 | 확률 (%) |
의뢰의 시작 아바타 선택 상자 | 1 | 100 |
의뢰의 시작 무기 선택 상자 | 1 | 100 |
건슬링어 성탄 아바타 선택 상자 | 1 | 100 |
건슬링어 성탄 무기 선택 상자 | 1 | 100 |
비고 | - 본 상품은 건슬링어 캐릭터 전용 상품이며, 원정대 당 1회만 구매 가능한 상품입니다.
- 본 상품은 [여기]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마일리지 지급 대상 상품이며, 선물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 의뢰의 시작 아바타 선택 상자 오픈 시 디자인 6종 중 1종을 선택해 클래스에 맞는 머리, 상의, 하의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의뢰의 시작 무기 아바타 선택 상자 오픈 시 색상 3종 중 1종을 선택해 클래스에 맞는 무기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건슬링어 성탄 아바타 선택 상자 오픈 시 디자인 6종 중 1종을 선택해 클래스에 맞는 머리, 상의, 하의, 얼굴1, 얼굴2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건슬링어 성탄 무기 아바타 선택 상자 오픈 시 색상 4종 중 1종을 선택해 클래스에 맞는 무기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부위는 아바타 착용 시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 여부에 관계 없이 특정 외형으로 강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한정] 건슬링어 패키지 - 아바타 - 25,800 로열 크리스탈
판매기간 |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 2021년 02월 24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
확정 구성품 (모두 지급) | 아이템 | 개수 | 확률 (%) |
의뢰의 시작 아바타 선택 상자 | 1 | 100 |
의뢰의 시작 무기 선택 상자 | 1 | 100 |
비고 | - 본 상품은 건슬링어 캐릭터 전용 상품입니다.
- 본 상품은 마일리지 지급 대상 상품이며, 선물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의뢰의 시작 아바타 선택 상자 오픈 시 디자인 6종 중 1종을 선택해 클래스에 맞는 머리, 상의, 하의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의뢰의 시작 무기 아바타 선택 상자 오픈 시 색상 3종 중 1종을 선택해 클래스에 맞는 무기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부위는 아바타 착용 시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 여부에 관계 없이 특정 외형으로 강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한정] 건슬링어 패키지 - 성탄 - 34,800 로열 크리스탈
판매기간 |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 2021년 02월 24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
확정 구성품 (모두 지급) | 아이템 | 개수 | 확률(%) |
건슬링어 성탄 아바타 선택 상자 | 1 | 100 |
건슬링어 성탄 무기 선택 상자 | 1 | 100 |
비고 | - 본 상품은 건슬링어 캐릭터 전용 상품입니다.
- 본 상품은 마일리지 지급 대상 상품이며, 선물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건슬링어 성탄 아바타 선택 상자 오픈 시 디자인 6종 중 1종을 선택해 클래스에 맞는 머리, 상의, 하의, 얼굴1, 얼굴2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건슬링어 성탄 무기 아바타 선택 상자 오픈 시 색상 4종 중 1종을 선택해 클래스에 맞는 무기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부위는 아바타 착용 시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 여부에 관계 없이 특정 외형으로 강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2. 크리스탈 최고 효율 상품
[한정] 성장 패키지 - 건슬링어 - 55,000 로열 크리스탈
판매기간 |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 별도 안내 시까지 |
확정 구성품 (모두 지급) | 아이템 | 개수 | 확률(%) |
캐릭터 레벨 달성 상자 | 10레벨 달성 상자 (520 크리스탈) | 1 | 100 |
20레벨 달성 상자 (520 크리스탈)
| 1 | 100 |
30레벨 달성 상자 (520 크리스탈)
| 1 | 100 |
40레벨 달성 상자 (520 크리스탈)
| 1 | 100
|
50레벨 달성 상자 (520 크리스탈)
| 1 | 100 |
비고 | - 본 상품은 건슬링어 캐릭터 전용 상품이며, 원정대당 1회만 구매 가능합니다.
- 본 상품은 마일리지가 지급되지 않으며, 선물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 본 상품에는 구매 후 특정 조건 달성 시 개봉 가능한 상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3. 신규 패키지 상품
[월간] 프리미엄 럭키 박스 II - 33,000 로열 크리스탈
판매기간 |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 별도 안내 시까지 |
확정 구성품 (모두 지급) | 아이템 | 개수 | 확률(%) |
프리미엄 럭키 박스 II
| 1 | 100 |
비고 | - 본 상품은 원정대당 월 5회만 구매 가능하며, 매월 1일 00시 기준으로 구매 제한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 본 상품은 마일리지가 지급되지 않으며, 선물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 T3 보조 재료 상자 사용 시, 보조 재료 3종을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해당 아이템 설명에 한 가지 구성품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다는 문구가 쓰여있어 이른 시일 내에 수정할 예정입니다.
|
프리미엄 럭키 박스 II
|
확률 구성품
| 아이템 | 개수 | 확률 (%) |
크리스탈
| 1,600 | 25 |
옷감
| 45 | 25 |
유물 호감도 선택 상자
| 5 | 25 |
T3 보조 재료 상자
| 1 | 25 |
T3 보조 재료 상자 |
확정 구성품 (모두 지급)
| 아이템 | 개수 | 확률 (%) |
태양의 은총 (귀속) | 350 | 100 |
태양의 축복 (귀속) | 200 | 100 |
태양의 가호 (귀속) | 80 | 100 |
[월간] 프리미엄 카드/보석 상자 - 33,000 로열 크리스탈 |
판매기간 |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 별도 안내 시까지 |
확정 구성품 (모두 지급)
| 아이템 | 개수 | 확률(%) |
크리스탈 | 600 | 100 |
전설 ~ 영웅 카드 팩 | 5 | 100
|
전체 카드 팩 | 20 | 100
|
태초의 조각 | 15 | 100
|
T3 보석 상자 (1~3Lv) | 30 | 100 |
비고 | - 본 상품은 원정대당 월 6회만 구매 가능하며, 매월 1일 00시 기준으로 구매 제한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 본 상품은 마일리지가 지급되지 않으며, 선물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 본 상품 3회 구매 시, 원하는 영웅 등급 카드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 상품 '영웅 카드 팩 선택 상자' 1개를 추가 지급합니다.
- 본 상품의 구성품 및 보너스 상품에는 군단장 카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월간] T3 돌파&융화 패키지 - 55,000 로열 크리스탈
판매기간 |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 별도 안내 시까지 |
확정 구성품 (모두 지급) | 아이템 | 개수 | 확률(%) |
크리스탈 | 1,000 | 100 |
T3 돌파석 선택 상자 | 1 | 100 |
T3 융화 재료 선택 상자 | 1 | 100 |
명예의 파편 주머니 (소, 귀속) | 30 | 100 |
비고 | - 본 상품은 원정대당 월 3회만 구매 가능하며, 매월 1일 00시 기준으로 구매 제한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 본 상품은 마일리지가 지급되지 않으며, 선물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
T3 돌파석 선택 상자 |
선택 구성품 | 아이템 | 개수 | 확률 (%) |
명예의 돌파석 (귀속) | 500 | 100 |
위대한 명예의 돌파석 (귀속) | 100 | 100 |
T3 융화 재료 선택 상자 |
선택 구성품 | 아이템 | 개수 | 확률 (%) |
하급 오레하 융화 재료 (귀속) | 609 | 100 |
중급 오레하 융화 재료 (귀속) | 554 | 100 |
4. 신규 크리스탈 상품
단품 상품
판매 기간 | 2021년 01월 27일(수) 정기 점검 이후 ~ 별도 안내 시까지 |
개별 단품 | 아이템 | 가격 |
[선박 스킨] 아우프헤벤 MK-1 | 400 크리스탈 |
비고 | - [선박 스킨] 아우프헤벤 MK-1은 원정대 1회만 구매 가능하며, 모든 선박에 공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선박 스킨은 보유 중인 선박의 외형과 성능을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선박 스킨은 선박을 항구에 정박한 후, 스킨 목록 메뉴를 이용해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확률 구성품의 상세 획득 확률은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어 [유료 확률형 아이템 정보 안내]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구매 후 청약철회 시 구매 횟수가 복구되지 않습니다.
- 로열 크리스탈 상품은 구매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을 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볼 수 있는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 크리스탈, 마일리지로 구매한 상품은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 구매 이후 로스트아크 샵 우측 하단의 [상품함]을 통해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이용이 제한된 계정 및 캐릭터의 경우, 상품 구매 및 선물이 불가능합니다.
- 로스트아크 상품 구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