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s://www.playlostark.com/en-us/game/releases/calm-before-the-storm )

패치 명과 마찬가지로, 다음 달에 있을 쿠르잔 북부, 베히모스, 티어4 업데이트 등 폭풍이 오기 전의 고요한 패치입니다.
인디고 섬이 추가되고, 네리아의 드레스룸, 러너 스킨, 오멘 스킨이 추가되는 정도입니다.
대신, 변경되는 시스템이 몇 가지 있습니다.
카오스 던전에 주간 정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주간 에포나 미션처럼 1주에 6회를 클리어하면 최대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휴식 게이지는 정화 게이지에 영향을 주지 못합니다.
카오스 던전에서 나오던 "실링 및 명예의 파편"이 사라지는 대신, 정화 포인트 상자에서 그만큼 보상이 주어진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정화 이벤트가 열려서 8월 14일부터 9월 25일까지 정화 포인트 상자에서 나오는 토큰으로 방어구 초월 복구 티켓, 융화제, 재련 지원 상자(태양의 xx)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솔로잉 모드의 골드도 변경됩니다. 글로벌 서버에는 귀속 골드가 추가되어있고, 솔로잉 모드에서 교환 가능 골드는 사라지고 귀속 골드만 나오는 대신, 골드 양은 상당히 늘어났습니다.
단, 현재 국내 서버에는 귀속 골드 시스템이 없으므로 이 부분이 국내에서 어떻게 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