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12/18 패치 후 레벨별 앜패/딜량은 어떻게 바뀔까?

아이콘 미끌
댓글: 35 개
조회: 26983
추천: 10
2024-11-27 10:42:07
진화 깨달음 도약 각자 렙별 최대 포인트를 생각해보면

진화
1540 = 90포인트. 기존 에기르 계승 2.5부위 정도. 폿으로 치면 3부위
1585 = 100포인트. 기존 에기르 계승 3부위 정도. 정확힌 1583부터 적용됨.
1660 = 120포인트 그대로
*에기르 계승 1부위당 4포인트 지급될테니, 2계승, 3계승. 5계승 시점에 조금씩 강해짐

깨달음
1540 = 77포인트. 기존 1660과 같음
1670 = 83포인트 현상유지
1680 = 98포인트 현상유지

도약
1640 = 49포인트. 기존 1660과 같음
1670 = 61포인트 현상유지
1680 = 70포인트 현상유지



주차렙으로 정리해보면
1660+ = 변경없음
1640 = 1660 계승 3부위 정도로 변경. 
1585 = 1660 계승 3부위와 동일하지만 여전히 초각성기가 없음
1540 = 1660 계승 2.5부위 정도로, 1585보다 약간 약함
*물론 기본스펙 차이는 제외


결론
기존에 앜패는 2부위부터 어지간하면 이득, 서폿은 3부위부터가 대세였던걸 생각해보면
1659 이하 구간의 딜 버프로 볼 수 있음.



다만, 위 멘트에 주목해본다면....
곧이 곧대로 해석하면, 에기르 이전 보스들의 피통 버프가 예상됨.
그렇다면 기존 1659 이하 유저들의 체감 난이도는 변함이 없고
오히려 1660+ 앜패단의 너프로 볼수도 있다.
자세한건 피통 버프 폭에 따라 다름. 어쨌든 1660+에겐 손해, 1659-에겐 이득이다.

근데 상아탑 이하만 좀 딴딴하게 만들고 카에베는 그대로지 싶음?
골드 감소와 더불어 너프하는 느낌으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