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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각인별 전투력 반영값(딜러)

아이콘 또피셜
댓글: 19 개
조회: 13571
추천: 19
2025-06-27 10:11:40
측정방법은 다음과같음
[원한, 아드, 질증, 기습] 이렇게 4개만 꼈을때 전투력 → 2779.12
[원한, 아드, 질증, 기습, 저받] 이렇게 5개 꼈을때 전투력 → 3251.57
당연히 곱연산 적용이라 생각해서 3251.57÷2779.12=1.17 → 저받은 17% 증가

이렇게 하나하나 테스트 해본결과 정리해봄(유각기준이고, 오름차순으로 정리함)

정기흡수 = 0% (이 외 여기없는 모든각인 동일)
분쇄의 주먹 = 1.6%
승부사 = 2.1%
구슬동자 = 4.64%
실드관통 = 5.4%
부러진뼈 = 8.4% (정확히 무력화 상태일 확률을 20%로 계산했을때의 값임)
시선집중 = 9.0%
마나의흐름 = 11.1111%
추진력 = 11.9% (정확히 추진력 효과 유지율 70%로 계산했을때의 값임)
정밀단도 = 12.7%
약자무시 = 13.2%
마나효율증가 = 16%
에테르포식자 = 16.2%
속전속결, 슈퍼차지 = 16.8% (어떻게 계산한 값인지 모르겠음)
저주받은 인형 = 17% (달인의저력, 바리게이트, 안정된상태, 예리한둔기, 타격의대가 동일)
기습의대가, 결투의대가 = 18.1% (정확히 백,헤드 적중률을 70%로 계산했을때의 값임)
질량증가 = 19%
돌격대장 = 19.2% (돌격대장 풀효율 피증값)
아드레날린 = 19.4% (혹시나해서 치적, 치피 값을 조정해봤으나 영향없음)
원한 = 21%

그리고 한가지더!
어빌스톤도 각인마다 증가값이 다른데
우리가 흔히 아드돌 많이 깎는데 아드돌 효율보다 원한돌 효율이 높게나옴

-------------------------(추가)---------------------------------

전설각인의 반영율 순위는 좀다름
예를들자면 마효증전각은 13%인데, 에포전각은 12.6%로 전각에서는 마효증이 더좋게나옴
그리고 예리한둔기 또한 유각에서는 저받과 동급이였으나
전각에서는 저받은 14%, 예둔은 14.37%로 예둔이 좀더 높게나옴
그리고 슈차,속속도 유각에서는 저받보다 점수가 낮지만
전각에서는 14.4%로 저받보다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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