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와 같이 설정하는 이유>
1. 높음 - 극딜 버프
용맹/공증/아드로핀 등을 우선하여 표시하는 것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을 것 같습니다.
2. 보통 - 표시 될 필요가 있지만, 용맹/공증/아드로핀 보다 우선 순위로 표시되면 안 됨
(극딜 버프를 제외하고) 주로 버프창에 보이게 할 버프입니다.
주로 표시되어야 할 버프이지만, 극딜 버프 보다는 우선순위가 밀리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1) 폿의 정열 앜패나 입타 등은 볼 필요 없는 옵션이지만, 캐릭터의 깨달음 앜패가 이 카테고리에 묶여있습니다.
몇몇 캐릭들의 경우 이 스택(버프)이 안 보이면 곤란합니다. 일격스커들 연어알의 축복
2) 세우라제/단심 같은 경우는 써본 사람을 알겠지만, "그것이 터졌을 때" 스킬을 우겨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용맹/공증/아드로핀 보다 우선시 될 정도는 아니지만, 안 보이면 곤란한 옵션입니다.
3) 레이드 임시 버프 : 모르둠 2관 금은 안밖 패턴 등에서 구슬 주워먹었는 지 확인하는 등의 패턴 버프
3. 낮음 - 반영구 지속 버프 or 우선 순위로 표시되면 손해
버프창이 널널할 때 확인해도 늦지 않거나, 발동 여부를 확인할 필요 없이 "확정" 발동되는 반영구 버프입니다.
딜몰이와 관련 없고, 극딜 버프까지 다 몰렸을 때가 아니고서야 웬만하면 표시는 계속 유지되기 때문에
낮은 우선순위로 두었습니다.
Q&A) 아드 각인 스택은 보통으로 해도 되지 않을까요? 왜 낮음인가요?
아드 각인 보이면 좋지만, 안 보여도 다들 감각적으로 몇 번째 스킬에 6회 스택이 터지는 지 알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드 하나 때문에 각인 버프 보통으로 해놓으면 -> 온갖 잡다한 각인 효과가 우선순위를 다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