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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마법사 커스터마이징 팁 (인게임 역변 줄이는 커마 팁)

연이율
댓글: 15 개
조회: 27618
추천: 24
2018-11-16 18:18:03


현재 마법사캐릭들은 커마모드와 인게임에서의 캐릭터 얼굴이 크게 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시 : http://www.inven.co.kr/board/lostark/4823/3561)


쿼터뷰 게임 특성상 캐릭터의 얼굴 볼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대부분 그냥 지나치시는데요... 
그래도 혹시 저처럼 캐릭터커마에 집착하시는 분들이 있을까싶어 글을 남깁니다.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에서 가장 중요한건 [기본 프리셋] 입니다. ★



꼭!!! 처음 프리셋에서 원하는 취향과 가장 비슷한 얼굴을 선택한 뒤 그 다음 단계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바로 다음 단계에서 얼굴 형태를 선택할 수 있고, 
이 부분에서 얼굴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프리셋부분까지 유심히 보지는 않는데요... 

사실 얼굴 형태나 얼굴 세부 설정을 어떻게 바꾸느냐 보다도, 기본 프리셋을 어떤 얼굴을 선택했는지가 인게임에서 캐릭터의 얼굴을 결정합니다. 







1. 기본 프리셋만 다르게 선택하면서, 
나머지 얼굴형태나 얼굴 세부 설정 수치를 모두 동일하게 설정하며 4개의 캐릭을 생성해보았습니다. 



커마모드에서는 이와같은 얼굴로 모두 동일했습니다. (각 프리셋은 1번,2번,3번,16번 입니다.)






하지만 인게임에서는 모두 다른 얼굴이 되었습니다. 
(커마모드의 기본 프리셋에 매우 큰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2. 기본 프리셋을 동일하게 한 뒤, 
얼굴 형태 변경과 얼굴 세부 설정의 수치를 조절하며 여러 얼굴로 생성해보았습니다. 



전부 같은 얼굴로 보이겠지만,
얼굴 형태는 2번,12번,15번,18번 등으로 다르게 선택했으며 
눈 크기, 코 높이, 턱 각도, 광대, 등등 세부 수치도 많은 부분 다르게 조절된 얼굴들 입니다.








(아마도 지금 알려진 커스터마이징 버그라는게 이건가 봅니다. )





:: 요약 ::
마법사 커마할땐 기본 프리셋이 가장 중요합니다. 


Lv69 연이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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