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오염된 성석을 회복 이후 랜덤하게 젠이 되는신성한 영혼(새모양) 도달하도록 피를 유지
W -> 석화를 페이즈를 막기 위한 무력화에 사용
E -> 기절을 시키는 스킬이지만 오염된 성석으로 접근하는 부정한 영혼을 기절로 묶기 위함
(머리파편으로 할일이 많아서 그렇게 추천하진 않습니다.)
* 내부 쫄 처리
2-2 페이즈
일반 패턴과 유사하지만 추가로 진행되는 패턴이 존재합니다. 구슬에 대한 패턴입니다.
공략이 현재 2가지
1. 검은 구슬 및 붉은 구슬 패턴을 영혼이동으로 패스 -> 본진쪽으로 환영이동을 해서 구슬 페이즈를 스킵 (안전하기때문에 추천)
2. 검은 구슬 및 붉은 구슬 패턴을 보는 방법 -> 검은구슬과 붉은구슬이 존재하며 4개로 파티를 나누어서 진행
붉은 구슬과 검은구슬은 레이저에 닿으면 징표가 생기며 짧은시간후 폭발하게된다.
미니맵을 보고 구슬을 레이저 닿기전이나 닿고나서 직후에 빠르게 제거를 해줘야한다.
- 2페이즈 공략에 대한 영상을 통한 설명 -
* 3 페이즈 *
공략 방법은 2가지
1. 1시쪽 검은 불꽃의 화신을 공략해서 루테란의 용기 유지
2. 1시쪽 검은 불꽃의 화신을 포기하고 용기 없이 공략
1번을 택할 경우 공략
보통 기본적으로 2개의 파티를 1시 검은불꽃의 화신을 공략하는 용도로 활용합니다.
첫번째 방법으로 공략할 경우 아래의 사항을 숙지하셔야합니다.
* 카이슈테르 지역 16개의 마법진이 생성되고 이를 제거해서 형체없는 구슬이 1시지역에 생성되지 않게합니다.
마법진이 4중첩이 될경우 사망합니다. (디버프 유지 시간 4~5분) -> 1인당 밟을수 있는 마법진은 3개입니다.
마법진이 20초간 유지되며 마법진을 밟아서 해지 못할경우 -> 밟지 못한 갯수 많큼 1시쪽에 형체없는 구슬이 생성
-> 검은 불꽃의 화신으로 접근하며 6중첩시 빛과 함께 사라지며 1시쪽 지역 인원 전멸
검은 불꽃의 화신이 빛과함께 소멸하지 않을경우(6중첩이 되지 않을경우) 카이슈테르는 마법진을 지속적으로 일정시간 간격으로 생성하며 위의 과정이 반복됨
중요!!!
위의 사항을 토대로 봤을경우 3명의 파티원 12명이 밟을수 있는 마법진의 숫자는 36개 입니다. (한파티를 1시에 배치를 하기때문에) 즉 3번째 마법진이 생성될때까지(생성된뒤 구슬이 검은불꽃의 화신으로 도달해서 6중첩이 되기전) 에 화신을 못잡을 경우 이방법으로는 공략이 불가능합니다.
또는 4개의 파티를 2/2로 운영을 하되 3중첩된 파티원을 1시지역과 교대를 하면 좀더 많은 마법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파티별로 운용을 다르게 가져가세요!)
* 파티운용을 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처음 1개의 파티를 1시쪽으로 먼저 보내고 1시쪽으로 추가로 보낼 1파티가 마법진을 최대한 (3중첩) 제거합니다. 이후 3파티로 카이슈테르 무력화(흑염을 주입할 준비)를 하고난 뒤에 남은 1파티가 1시로 갑니다.
- 처음부터 전파티가 카이슈테르에서 시작하고 넘어갈 2파티가 마법진을 (3중첩) 최대한 제거하고 무력화 보자마자 1시로 2파티가 빠르게 이동합니다. (1시로 빠르게 안가면 소멸해서 사라집니다. 1시쪽 아군이 아무도 없어도 사라지는거 같습니다.) -> 무력화가 충분하지 않을경우 아래의 방법을 활용해보세요
* 흑염을 주입할 준비 (무력화에 대한 설명입니다.)
마법진을 다 밟았을 경우 흑염을 주입할 준비를 한다고 멘트가 뜨며 무력화를 넣을 구간이 발생합니다.(만약 무력화가 뜰대가 잇고 안뜰대가 있었다는 분들은 무력화가 나오기전 이미 형체없는 구슬이 불꽃의 화신에게 6중첩을 했기 때문에 무력화가 안나온겁니다.)
무력화 이후 패턴 에서 주의할점
*카이슈테르 지역쪽 파티원이 주의해야할점
1시쪽 무력화 이후 일정시간이 지나면 카이슈테르가 마법진을 지속적으로 소환합니다. 마법진을 남은 파티원들이 지속적으로 제거 해주면서 형체화되지 않은 구슬이 1시쪽에 생성되지 않게 해야합니다.
*1시쪽 파티가 주의해야할점
1시쪽 공략을 진행하다보면 검은 불꽃의 화신이 전멸기를 쓰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의 대처법은 1시 지역에 3군데 로나운의 마법사가 외곽에 위치해 있는데 이 지역으로 이동해서 전멸기를 피할수 있습니다. -> 3티어 1번째 카던 보스의 기믹과 유사합니다.
또한 무력화 이후 1파티또는 다른 파티가 합류할때 전멸기 타임을 보고 잘 알려주셔야 합니다. -> 넘어오다가 전멸기에 대처 못하고 데카를 날리는 경우가 종종 존재합니다.
2번을 택할 경우 공략
1시쪽 검은 불꽃의 화신을 포기하기에 파티를 따로 운용하지않음 (즉 1시쪽으로 어느 인원도 보내지 않습니다.)
위의 마법진 패턴은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아래의 운석과 비석패턴만 조심하면 됩니다!
1번을 택할경우에도 아래의 운석과 비석패턴은 존재합니다.
초반 마법진을 다 밟은후에 무력화 패턴을 유도한후 무력화 이후 극딜하는방법을 추천합니다. (공증 25%를 조금이라도 더 유지하기 위함) 패치로 인해서 무력화전까지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공격력 증가 25% 버프를 포기하는 공략입니다. -> 4페이즈 공략이 힘들수 있습니다.
* 운석이 떨어지는 패턴
특정 시간이 지나거나 피가 빠지면(조건이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예상은 1번 공략을 하지 않을경우 일정시간이 지나면 발동되는거 같습니다) 머리 위에 녹색탄 징표를 단 쫄몹이 등장 -> 운석이 떨어지면서 운석을 데몬스팅어로 파괴해야 전멸을 하지 않습니다.
* 비석 패턴
- 비석은 총 3가지가 존재합니다. (번개/화염/암흑)
비석은 피를 다 소진 시켜야 드리블이 가능합니다.
드리블 방법은 근처로 가서 천천히 끌고 가야합니다. (가는경로에 유저가 닿으면 드리블러가 바로 바뀜 조심)
비석은 서로 부딪히면안된다. (비석 2종류가 부딪힐 경우 터집니다. 같은색도 마법진에 들어가기전 조심)
암흑은 특정 대상에 징표(머리 확인)가 생기고 시간이 지나면 징표가 변경
그 징표자가 비석 근처에 가면 따라와서 드리블이 필요합니다.
비석 패턴을 실패하게 되면(각 속성별로 비석을 2번씩 해당 마법진에 못넣으면) 받피증 디버프가 파티원 전체 1분 걸립니다. (데카 관리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후 비석 패턴이 반복되고 피를 다 깍게되면 4페이즈로 넘어가게 됩니다.
- 3페이즈 공략에 대한 영상을 통한 설명 -
* 4페이즈 *
4페이즈 공략은 추후 올릴 예정입니다. 초반 패턴에 대해서는 유튜브 채널에 있습니다. 차후 공략이 완료되면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