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라의 눈에서 실험했습니다.
2. 1넴인 키케라때 저를 제외한 3명이 키케라 약 반피정도까지 만들었습니다.
3. 재시작을 한 뒤 키케라부터 세토까지 모든 쫄과 보스딜 100%는 제가 했습니다.
4. 리트딜량이 포함이 안된다면 딜량 100% 처치한적 100%가 나오는게 정상이겠죠?
무력화 게이지가 있는 키케라를 때렸더니 딜러 두명이 섬멸자가 뜬 모습입니다.
워로드가 모든 쫄을 잡았기때문에 딜량은 86% / 처치한적은 100%이구요.
키케라때 제 컴이 잠시 멈추더니 엔비디아 리플레이가 리트를 이미 했을 때부터 저장이 돼서
제가 딜 안한거는 없어서 영상은 따로 첨부하지 않겠습니다. 스샷만 봐도 무력부분때문에
다들 이해되실겁니다.
왜 리트딜량까지 포함되는지 추측을 해보자면
욘 업데이트전에 MVP시스템을 만들었기때문에 개발 당시에는
재시작기능이 있는 던전이 없어서 리트 상황자체를 고려하지않고 개발했을겁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이슈가 된 적이 없었고 MVP 시스템상 버그가 없었기때문에
개발팀이 일부러 이렇게 만든게 아니라 개발팀도 모르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봅니다.
이슈가 되면 개발팀도 확인해보고 시간들여서 수정해주지않을까싶네요.
수정한다면 어비스던전,레이드는 쫄몹딜도 빼주세요 ㅠㅠㅠㅠ
실험에 도와준 사람 : 인게임지인,친형,친구
캄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