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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도화가 집중분석 해보자!

미르히로
댓글: 15 개
조회: 23779
2022-01-07 19:32:55
오늘자로 유튜브에 도화가 미리보기가 생겼습니다. 돌려보며 분석한 결과 요점 정리및 특성을 정리해보겠습니다.
https://youtu.be/kGWy3crwLGM우선 귀여운 도화가 한번 보고 오시구요.
제일 먼저 아이덴티티 소개해드리자면
블레이드의 블레이드 아츠처럼 가로로 구슬이 3개가 있고,
여타 다른 서폿처럼 딜버프와 힐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우선 딜버프의 경우 주는 피해 증가 버프이고
힐은 힐구슬을 하나 소환합니다.
이때의 공통적인 특성은 아이덴티티 에서 게이지 소모가 아닌 구슬을 소모한단 것입니다.
영상을 보면 딜버프는 2.9 구슬게이지 즉 구슬 두개와 거의 꽉찬 게이지 중 2개의 구슬을 써서 딜버프를 사용했고, 힐버프는 이후 1.4게이지중 한 개를 쓰고 0.4 게이지가 남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로 딜버프는 구슬 소모량에 따른 딜버프 지속시간 증가및 효력 강화일거고
힐구슬은 구슬게이지 하나당 힐구슬 한 개로 추정 됩니다.

두 번째로는 보호스킬입니다. 영상에서 소개된 보호스킬로는
콩콩이, 미리내, 흩뿌리기, 해우물(이따 설명할 딜시너지 기능도 있음)이 있으며
콩콩이: 콩콩 찍을 때마다 실드 보호 거는 스킬
미리내: 홀딩스킬이며 지속시간 동안 보호막및 피해경감(추정) 스킬로 예상
흩뿌리기: 전방에 흩뿌린 범위에 있는 아군 실드효과
해우물: 본인 포함 범위 내 아군 실드 효과로
영상속에선 흩뿌리기가 실드량이 많아 보였으며, 제가 적은 스킬 설명을 보면 해우물만 본인에게 실드를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마지막으로 각성에 본인을 포함한 아군에게 막대한 실드를 주는 '몽유도원' 스킬이 있습니다.

세 번째-딜 시너지 입니다
딜 시너지는 크게 4가지가 있으며
첫 번째는 먹물 뿌리기 스킬을 통한 받는 피해 증가 디버프
두 번째는 해그리기, 해우물같은 묵법스킬을 통한 공격력 증가 버프
세 번째는 아이덴티티를 통한 주는피해 증가 버프
마지막으로 각성기 '진경산수'를 통한 장판 도트딜 및 치명타 저항률 감소 디버프를 주는 스킬이 있습니다.

이를통해 도화가가 가진 한꺼번에 줄 수 있는 딜버프는 받피증 디버프, 공증버프, 주는피해 증가 버프, 치저감소 디버프로 4개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공간이동 스킬은
묵법: 환영의 문 스킬이며
첫 번째 트포:  시전(시전속도 증가), 정신 강화(마나 소모량 감소), 우직함(시전 동안 자신에게 경직면역부여)
두 번째 트포: 거리증가(설치 사거리 증가), 정화(설치되는 문 근처 아군 정화로 추정), 바람돌이(환영의 문 이용 시 이속증가 버프)
세 번째 트포: 강인함 부여(환영의 문 이용한 아군에게 피해면역 부여), 공간 중첩(문 설치 후 한번 더 이동가능으로 추정)
으로 보입니다.

재밌는 서폿 같으니 도화가 많은 이용을 바라며 부족한 제 글이지만 마음에 드셨다면 추천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Lv13 미르히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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