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줄 이후 등장 주사위 패턴(총 2번등장) 하트, 스페이드 / 다이아, 클로버
ㄴ 빨간색카드 윗쪽 검은색카드 아랫쪽
ㄴ 속박에 걸림(램덤) 똑같은 카드 먹거나 먹여주기
1명(먹기 3번째 카드가 속박걸린 파티원)
3명(먹임 1번째 카드가 속박안걸린 파티원 ``카드색 검검빨빨, 빨빨검검``)
ㄴㄴㄴ 실패시 빠르게 쉴드 넣어줘야함
중요패턴 카운터
1. 몸을 약간 돌리고 돌진 할 자세 취할때 카운터
2. 공굴리기 위해 공중에 불 떳을때 카운터 (많이 아프니 중갑착용케릭이 부딪혀 넘어트림)
3. 트럼프피자/ 보스가 가운대로 이동후 지팡이를 들어올리면 카드장판 깔림
이때 자기머리위 모양에 서면됨 최대 2번 실시
4. 세이튼이 기를 모은후 에너지파 쏨 맞으면 공포에 걸리니 성부나 바드 수호의연주로 방어
5, 보스가 빙글빙글 돌며 머리위에 카드가 생기는데 이때 멀리 떨어짐 (맞으면 아픔)
첫 번째 관문 '세이튼' 파티장용 공략 브리핑
① 배틀 아이템 : 무력화 수류탄, 회복약, 성스러운 폭탄, 시간정지 물약(or 신속 로브)
② 세이튼을 찾아라! : 1시/5시/7시/11시로 1명씩 정하기, 하트/총 중 1개 선택해 핑 정하기,
③ 주사위와 카드 속박 : 검/빨 나눠 서기, 일렬로 서기
④ 에스더 스킬 : 니나브 1~2회 사용, 광대 변신, 카드 속박 패턴 상황에 따라 이난나 활용
=============================================================
세이튼 노말 2관
'세이튼' 특수 패턴 간단 요약(각 체력 패턴은 1~3줄의 오차가 존재)
왼쪽, 오른쪽 두명씩 짝지어 자리 정하고 출발
- 125줄 : 거대화 세이튼 등장 (낙사되니 조심)
- 110줄 : 광기의 장막 패턴
ㄴ 레이저 쏘고 빨강, 바판장판 생성 이때 왼쪽 오른쪽 두명씩 짝지어 이동
레이저 쏠때 바라보면 공포에 걸리니 반대편 보고 있다가 장판생기면 이동
빨간색 장판(2명씩 들어감) 바란색 장판 (1명씩 들어감)
장판위에 계속 대기중 가운데 쿠크가 나오면 나와서 딜
- 95줄 : 쿠크를 찾아라! (총 3번의 기회) (망치 내려찍는 모션과 소리 잘 들어야함)
ㄴ 머리위에 표식이 생긴 파티원이 카드 중앙으로 올라가 대기하다
망치를 내려찍을때 회피하면 카드가 뒤집힘
- 80줄 : 카드 미로 (3명만 위치가 보임) (디스코드 화면공유나 음성으로 전달) ㄴ 각자 머리위에 생긴 모양의 쫄몹을 3마리 잡으면 완전한 버프발동
- 55줄 : 3단 피자 패턴 (이난나 쓰면 쉽게 클리어)
ㄴ 쿠크가 가운데로 이동하고 쿠크 주변에 별모양 두개가 돌아가는데
돌아가는 방향 잘봐야함
쿠크등 뒤부터 시작해서 별모양이 움직인 방향으로 피자패턴 피함
- 25줄 : 쿠크를 찾아라! (95줄과 동일)
중요패턴 카운터
1. 거미자세 취할때 카운터(엎드려 사족보행 모션)
2. 휠윈드자세 취할때 카운터(돌기전 팔을 옆으로 돌림)
3. 세이튼이 레이저 발사할땐 항상 반대편을 바라봐야 공포에 안걸림
두 번째 관문 '쿠크' 파티장용 공략 브리핑
① 배틀 아이템 : 회복약, 성스러운 폭탄, 시간정지 물약(or 신속 로브)
② 광기의 장막 : 오른쪽/왼쪽 2명씩 짝 정하기
③ 카드 미로 : 브리핑 담당 정하기
④ 에스더 스킬 : 니나브+3단 피자 이난나, 대미지가 높다면 3단피자 이난나만
=============================================================
세이튼 노말 3관
'쿠크세이튼' 특수 패턴 간단 요약(각 체력 패턴은 1~3줄의 오차가 존재)
- 155줄 : 첫 번째 칼날 처형식 (게이지 70%이상 채우고 나머지 파괴 Q스킬로 잡몹에게 던지고 들어감)
- 125줄 : 두 번째 칼날 처형식
- 90줄 : 군단장 각성기 : '렛츠 쇼타임!'
ㄴ 보스가 가운데로 이동하면 모두 12시로 가서 대기 컷신이 나오면 서폿은 쉴드각성기
ㄴ 머리위에 파란표식이 뜬 파티원은 외곽으로 빠져서 2번의 불장판을 빼고 들어옴
ㄴ 보스가 총쏘는 방향대로 같이 돌고 피자장판을 고정해서 폭탄 터트려야함 (총 2번)
ㄴ 과녁표시 시계방향으로 돌아서 회피(즉사)
- 80줄 : 세 번째 칼날 처형식- 55줄 : 네 번째 칼날 처형식 (좌측 위아래 아재패턴후 G키 둘러 레버당김)
- 0줄 : 빙고 게임 장판은 + 모양으로 터짐 (빨간색 빙고가 완성되면 파티원은 무적이 됨 빨간장판 밟아도됨)
** 폭탄이 3번 생기고 나면 쿠크가 12시로 이동하고 가운데 공이 생기고 쿠크에게 레이저 쏨
ㄴ 3번째 폭탄때 빙고로 무적상태 만듬 (흰색 <-> 빨간색 엮으로 변경됨)
ㄴ 파티원중 랜덤으로 머리위에 폭탄이 생기니 외곽으로 빠져서 대기하다
폭탄이 사라지면 빠르게 빠짐 (머리위 폭탄사라지고 하나, 둘 하고 회피
ㄴ 흰색이 맵한줄을 다체우면 빨간색 빙고가 완성
버프중첩은 이난나로 체력깍기는 니나브
중요패턴 기믹, 카운터
1. 체력반전 딜이 부족하면 파티원중 랜덤으로 빨간장판 생김
ㄴ 피를 최대한 빼서 디버프가 끝나면 잃은 체력을 유지 체력으로 변경
세 번째 관문 '쿠크세이튼' 파티장용 공략 브리핑
① 배틀 아이템 : 회복약, 무력화 수류탄, 신속 로브, 성스러운 폭탄(시간 정지 물약)
② 칼날 처형식 : 파티원 순서 정하기, 서커스 공/괴기스러운 인형 처리 담당 정하기
③ 렛츠 쇼타임! : 최초 합류 위치, 2차 쇼타임 겹치지 않는 동선 정하기
④ 에스더 스킬 : 칼날 처형식 후 니나브/쇼타임 이난나/광기의 인형 변신 시 이난나
=============================================================
=============================================================
=============================================================
아브렐슈드 1관 노말
보스는 너무 쉬워 패스
=============================================================
아브렐슈드 2관 노말
두 번째 관문 외부조 '프로켈의 사념체' 공략 요약
- 보스를 처치할 때마다 부활하지만, 내부의 프로켈이 약해진다
- 전장의 하급 몬스터가 30마리가 되면 즉시 전멸
- 광폭화된 하급 몬스터 25마리를 처치하면 내부에 무적에테르 생성
- 주기적으로 소환되는 시드 몬스터를 빠르게 콜하여 처치
① 내부 남은 체력 135줄 내외 : 주황색 구슬 먹고 크리스탈 지우기
② 내부 남은 체력 110줄 내외 : 빨간색, 파란색 구슬 먹고 피하기
③ 내부 남은 체력 80줄 내외 : 무력화 후 구슬 파괴, 레이저 피하기
④ 내부 남은 체력 45줄 내외 : 구슬 차원 이동
=============================================================
아브렐슈드 3관 노말
① 145줄 : 몽환의 운석(키보드+무력화)
② 100줄 : 몽환의 눈(무력화) 고양이 눈은 등지고, 동그란눈은 바라보며 딜)
③ 40줄 : 아슈타로테의 악몽(도형) 네모는 모이고 마름모는 흩어지고
④ 0줄 : 푸른 낫/붉은 창의 저주 (145줄때 이동한 동일한 위치로)
배틀 아이템 : 회복약, 시간 정지 물약, 화염 수류탄, 신속 로브
에스더 스킬 : 100줄 웨이/이난나(선택), 40줄 이난나, 상시 니나브
=============================================================
아브렐슈드 4관 노말
① 170~173줄(조우 시 형상) : 전멸기 패턴 사용
② 155~160줄 : 큐브 색 변환(전멸기 X)
③ 130~135줄 : 큐브 색 변환(전멸기 O)
④ 120~123(135줄 형상) : 전멸기 패턴 사용
⑤ 95줄 : 별 형태 형상 변환(무력화)
⑥ 60~65줄 : 큐브 색 변환(전멸기 O)
⑦ 55~58줄(65줄 형상) : 전멸기 패턴 사용
⑧ 35~40줄 : 큐브 색 변환
⑨ 20줄 : 별 형태 형상 변환(무력화) + 패턴 강화
네 번째 관문 '태초의 악몽' 공대장용 브리핑
① 배틀 아이템 : 회복약, 시간 정지 물약, 화염 수류탄(or 회오리 수류탄), 신속 로브
② 스킬 세팅 : 피격 이상 면역, 경직 면역 스킬 채용, 무력화 스킬or '압도' 룬 장비
③ 노란 팔면체 전멸기 : 1/2파티별 검은 구슬 파괴 담당, 증폭 구슬 획득 담당 정리
④ 파란 팔면체 전멸기 : 2인씩 짝을 지어 1/3/5/7시 전장 4개 장소에 배분
⑤ 빨간 팔면체 전멸기 : 무력화 낮은 순으로 프리즘 획득 순서 정리
⑤ 에스더 스킬 : '심화' 버프 누적 시 '이난나', 상황에 따라 '니나브', 별 형상 무력화 때 '웨이' 선택
=============================================================
아브렐슈드 5관 노말 무조건 포기가 정신건강에 좋음
트라이할시간에 내실이나 배럭육성추천
=============================================================
아브렐슈드 6관 노말
트라이할시간에 내실이나 배럭육성추천
=============================================================
=============================================================
카양겔 1관 노말/ 하드
- 50줄 보라, 하늘 구슬먹기 (곱 3위치에서 시작 장판피하며 3~4회 바작장판 회피 후 터질때 습득)
- 25줄 구슬 3개먹기 (곱3 위치에서 파랑(1개), 노랑(2개), 주황(3개) / 색깔구분 힘들시 구슬띠 갯수로 파악)
= 공통 핵실 짤패턴
하늘색 장판 (무력화)
보라색 장판 (반격 ``딜중지``)
=============================================================
카양겔 노말/ 하드
- 55줄 창피하기 - > 파티원 램덤 머리위에 표식회피 (3회 후 맵이 네모 낙사용으로 바뀜)
- 30줄 이 후는 머리위에 표식생길시 모서리에 초천
=공통 핵심 짤패턴
입장 후 파티원 랜덤 머리위에 표식이 생기면 외곽으로 이동하여 버리고 옴
ㄴ(딜 10%상향 버프니 잘 이용, 보스도 딜 버프 습득가능하니 해당위치로 어그로X)
백덤블링 후 파랑색 보호막 생김 이때 반사가 되니 딜 중지
=============================================================
카양겔 노말/ 하드
- 62줄 구슬 먹이기 10, 2, 6, Y자형으로 생성
(서폿은 4, 8시쪽에서 보호막 버프시전) 끝나고 퍼브 받아야하기에 도형에 불어야함
- 40줄 사령술 카운터 (곱3 위치에 등장하는 사령술 계속 카운터 쳐주면 됨 카운터 성공시 스킬초기니 반복)
- 20줄 62줄과 동일한 방법이나 기믹 형태가 다름 (빨 -> 파 -> 초 -> 빨 옆순으로)
ㄴ 원테투리에 안에 있는 구슬파괴 ``빨간색위에 파란색이 있다면 파괴 초, 흰색이 있다면 놔두면 됨
=============================================================
카양겔 노말/ 하드
- 180줄 보스 중앙으로 이동 (곱 3위치에서 대기하다 전체공격 회피)
ㄴ 이 후 맵 가장자리에 보석 생성되는데 보스스킬이 보석에 맞으면
파티원중 아무나 그걸 먹고 파티원에게 비비면 공경가능 버프가 생김
이게 없으면 딜이 들어가지 않음
ㄴ 보스 스킬에 맞지 않아 빛이 나지 않는 보석은 2~3개 남기고 모두 파괴
- 140줄 곱 3위치로 이동후 감긍 장판 회
ㄴ 곱 3위치로 이동하여 앞숫자 파티원이 보내는 빛을 다음 파티원에게 전달
1번은 보스에게 받아 2번에게 전달 2번은 3번에게 4번은 보스에게 전달하면 무력화
- 100줄 곱 3위치에서 시계방향으로 움직이며 흰구슬 5개 습득하고 중앙으로 모여 그림자 위치로 이동
ㄴ 보스가 처음 구슬을 생성할때 흰구슬을 잠깐 보여주니 잘 기억
ㄴ 100줄 패턴은 그림자 피하기 2회 시전
- 60줄 곱3 위치로 이동 후 시계방향으로 돌며 빨간 기둥에 룬문자 확인
ㄴ 보스의 환영위치를 핑으로 찍어둠
한바퀴 돌면 무력화가능
일리아칸 노말 1관
- 142줄 질병체 부시기(1, 2파티 곱3 +1)고 중앙에 떨어지는 초록색창영역이 들어가야함(최대한늦게)
ㄴ 부시면 검은색, 연두색이 색상을 획득 다른사람과 겹치면 지속딜 들어옴
- 130줄 무력화
ㄴ(초록색 디버프가 걸리고 시간이 지나면 노란색으로 바뀌는데
정화스킬, 만능물약 먹어 빨간색으로 바꿔서 무력)
- 112줄 창꽂히기
ㄴ 주위에 검정, 연두색 구슬이 하나 뜨는데 같은 색상의 질병체를 가진 사람이 창에 꽂힌다음 모두가 무력화
ㄴ 이후 시계방향으로 퍼져서 자신의 질병색상과 같은 구슬을 부시면 됨
- 컷신이후 1분동안 폭딜 (공대장이 실리안써주고 90줄까지 폭딜)
주요공격
노란색 장판은 속박, 양쪽 도끼 바닥 찍은 후 회오리 피하기 (안쪽이 안전)
- 70줄 주위 벌레 다잡고 창에 들어가서 감금에 걸려주기
- 50줄 무력화
- 20줄 권능 얻기 (고취이가 생기고 주변에 벌레가 생기는데 사람당 3마리 죽여서 질병의 권능획득
주요공격
일리아칸 노말 2관
- 170, 40줄 촉수 (그냥 부시기)
- 160줄 커신패턴 (해골들고 귀신에게서 도망가며 술래잡기)
ㄴ 초록색 유령피하면서 돌고 초록똥장판은 외부로 빠져서 빼고 들어오기
- 140줄부터 간혈적으로 중앙에 빨간색 눈이 생기고 장판이 3번 터지고
암살을 시도하니 나타나면 튀어
- 110줄부터 간혈적으로 그림자패턴 일리아칸 뒤에 숨기 (일리아칸 바닥에 초록색장판이 생겨야 끝)
ㄴ 처음 90도 돌고난뒤 중요 방향이 같으면 90도 180로 끝
ㄴ 처음 90도 돌도난뒤 반대방향이면 180도 90도 끝
(90 90 180 / 90 180 90 / 180 /180)
- 60줄 커신패턴 (해골들고 귀신에게서 도망가며 술래잡기)
ㄴ 초록색 유령피하면서 돌고 초록똥장판은 외부로 빠져서 빼고 들어오기
- 0줄 패턴 (실리안, 파괴폭탄쓰며 폭딜)
주요공격(고양이눈은 반대편바라보기 아브렐슈드랑 같음)
중앙이 빨간색으로 이글거리면 밖으로 빠져서 싸우기
십자장판은 겹치지 않기
빨간레이저는 레이저 빼준 후 초록색 장판 파티원에게 모이거나 아주 멀리 빼줌
일리아칸 노말 3관
- 200줄 (내부인원 지정 똥처리)
- 195줄 사방에서 날아오는 레이저를 막아주며 무력화
- 160줄 제물패턴 일리아칸 3시로 이동 빨강, 초록 두명(총4명)이 번갈아 가며 맞아주고
나머지 파티원은 11시에서 레이저 전달하며 이동시킴
- 145줄 바깥족 4개, 내부 2개 석상이 생기는데 모두 무력화시키면 화면이 커지는데
석상을 조작해 별모양 완성 (G키를 눌러 조작) 석상 무력화시 빨간광역 데미지 강함
- 125줄 낙인패턴 (공대원 랜덤으로 생성)
빨간색(멀어지기), 초록색(붙어서 장판같이 뺌), 파란색, 검은색 서로붙으면 됨
- 30줄 잡몹면서 0줄 만들기
- 0줄 패턴 (실리안, 파괴폭탄쓰며 폭딜)
=============================================================
=============================================================
상아탑 1관 (노말/하드) 화수, 암수, 성부, 각성, 아드
- 84줄 보스가 중앙으로 이동하여 외곽으로 초록색, 보라색 가시를 날리는데
ㄴ 장판치하며 초록색가시 3개(1~2개먹어도되니 절대 잡히지말것)를 먹고 무력화
- 45줄 보스는 반사피해를 주니 타격금지(표식이 생긴 파티원은 노란색 수면가루로가서 없앰)
ㄴ 곱3자리로 이동하며 분홍색 때리면 중앙으로 이동하는데
이걸 20개를 먹여야함(15개를 먹여주면 옅은 분진 디버프가 생기는데 이때 화수던짐
상아탑 2관 (노말/하드) `구속구(입장전 왼쪽)` 각성, 아드, 파폭
1, 구속구 던지면 5초후 터지며 1번맞추면(무력화) 2번 맞추면 (파괴) 시작됨``
2, 파괴시키면 변이스텍 하나가 감소함 총 5개가 쌓이면 전멸
ㄴ파괴성공시 45초 동안 다시 파괴를 시키지 못함
3, 일정 타이밍마다 붉은 구슬 내보내는데 먹으면 쿨감
* 구속구 택틱 *
(1무력) 구속구 맞으면 바닥을 찍은 후 무력화 상태
(2무력) 무력화 하고 나면 몇번의 짤패턴(20초정도)후 또 무력화
(3무력) 무력화 하고 나면 몇번의 짤패턴(20초정도)후 또 무력화시전하는데 이때는 무력화 하지말기
무력화 실패하면 바닥장판 브레스 한바퀴 쏨 (백안전)
돌고 나면 눈이 빛나며 카운터 시전 (카운터)성공하면 다시 무력화
무력화가 끝나갈때 쯤 (구속구) 하나 던짐 (5초 뒤 터짐)
그러면 일어서면서 다시 (1무력)가 진행
몇번의 짤패턴 후 다시 (2무력) 진행
무력이 끝날때 쯤 다시 (구속구) 이러면 2 구속상태라 파괴가 가능
구속구가 걸린발은 못움직이니 그쪽에서 딜
입장하면 포효하는데 포효 끝날때 즈음 (구속구) 던지며 택틱시작
구속 - 1무력 - 2무력 - 3무력(살패) - 카운터 - 구속 - 1무력 - 2무력 - 구속 - 파괴
- 95줄 머리위에 두개의 눈알이 뜨는데 그 파티원은 보스꼬리에 붙어 돌아주면 됨
ㄴ 한개의 눈알은 분신 꼬리에 붙어 돌아주면 됨
나머지 두명은 분신이 카운터 시전하는데 성공해야함 아니면 전멸
카운터 성공후 나머지 분신에게 가서 때려잡으면 됨
이후 30줄까지 택틱반복
구속 - 1무력 - 2무력 - 3무력(살패) - 카운터 - 구속 - 1무력 - 2무력 - 구속 - 파괴
- 30줄 중앙 안전지대 이동 이 후에 랜덤위치에 착지 하는데
반대항향으로 이동 후 광역기 회피 후 보스에게 달려가 무력화 후
다시 중앙으로 이동
- 80줄회복 중앙에 모여 있으면 주시자쪽에 착지함(이전에 주시자쪽에 머리 구속구던짐)
이후 다시 택틱반복
구속 - 1무력 - 2무력 - 3무력(살패) - 카운터 - 구속 - 1무력 - 2무력 - 구속 - 파괴
상아탑 3관 (노말/하드) 파괴, 아드, 각성
*화염공격에 피격되면 5중첩까지 공격력 증가함 15중첩되면
외곽에서 패턴맞아 물에 들어갔다 나오면 초기화
`조우시 점프하는데 점프할때 떨어지는 불기능에 맞아 5스텍 쌓기
- 145줄 중앙으로 점프한뒤 발을 구르는데 발을 한번 구를때마다
곱3 자리에 기둥이 하나씩 생김 (순서대로 브리핑)
기둥 4개 다 나오면 표적 모양이 뜬사람을 향해 박치기하는데
기둥생성 순서대로 기둥뒤에서 박치기 유도(나머지는 반대편으로 회피) 2번 실패시 전멸
기둥 4개 파괴후 파괴 패턴이 나오는데 2~3번 파괴를 해야 파괴됨
* 이후 계속 기둥이 나오는데 표식이 뜬사람이 보스를 기둥뒤로 유도해서 파괴
ㄴ 파괴되지 않은 기둥은 일정시간후에 폭발함 (보스 일반공격에도 파괴되니 유도)
- 105줄 `무력화` 기둥을 뽑아들고 걸어 다니는데 휘두르는 공격은 매우 느리지만
피격시 받는 피해증가가 80% 증가하니 피할것
- 45줄 `무력화` 기둥이 나와 에워싸는데 기둥이 없는 빈곳에서 무력화해주면
팅겨서 물에 빠짐 물에 빠지지 않을시 즉사기로 사망
* 위험한 짤패턴
` 360도 뿔잡기패턴쓰는데 이때 팀원이 잡히면(카운터)
` 갑자기 머리위로 올려 뿔잡기 패턴(카운터)
` 몸을 부르르 떨며 전방으로 레이저 발사
상아탑 4관 (노말/하드) 아드, 파폭, 회수, 각성
* 짤패턴은 아프지 않지만 낙사 위험 (기믹실패시 지형 파괴)
ㄴ거울의 무력화 실패,
특정 카운터 실패 (보스 앞뒤로 카운터 전조증상이 느림)
맵에 보라색구슬 터짐 (터지기전에 먹어서 감금! 팀원이 풀어줌 `피면기 감금회피가능`)
- 160줄 곱3 자리에 거울 등장
ㄴ 진짜 장판을 거울에 총 3회 맞춰야 성공 (움직이는 두줄장판이 진짜)
다 같이 시계방향으로 이동하며 수행
기믹 성공하면 보스 무력화 후에 곱3+1 무력화 거울 생기는데
2인 1조로 5, 7시 쪽만 무력화
- 110줄 보스가 중앙이동하여 8개 거울 소환
ㄴ 찌르는 척하는 거울은 가짜 (진짜 찌른 거울만 카운터)
카운터 끝난뒤 보스 무력화 (여유되면 카운터치다 보스 짤무력)
- 60줄 곱자리에 파괴가능 거울 소환
ㄴ 파폭하나에 파괴가 되므로 파폭던지고 보스 무력화
무력화후에 보스 칼 파괴
파괴하면 파티원중 한명이 보라색줄로 연결됨(타겟맨)
나머지 파티원은 보스에게 한명씩 잡혀서 포털로 던져져야함
첫시작은 6시 (발밑에 장판에 세번 터진후 잡기시전하니 장판피하며 준비)
각 포털로 3명이 들어간뒤 랜덤으로 나오는 가디언 잡고 나옴
외부 타겟맨은 보스를 드리블
3명 모두 나오면 보스가 잡기 시전하는데
곱3 방향에 서서 한명이 잡혀줌 (나머지는 무력화)
- 30줄 곱3에 무력화 거울 나오는데 무시하거나 2인 1조로 무력화 (실패한거울의 지형은 파괴됨)
* 위험한 짤패턴
` 원형으로 거울진을 치고 별모양으로 잡기 시전
ㄴ 마지막에 4방향에서 진짜 카운터를 찾아야 하는데
잡힌 사람이 알 수있으니 핑으로 알려줌(잡힌사람은 화면을 이동으로 알수잇음)
ㄴ 두명에게 일자장판 생성되는데 2번째로 생긴 파티원에게
안전지대가 생기니 핑으로 알려주고 모임 (광역기 회피)
ㄴ 라자람이 무력화가 되면 파괴를 시킬수 있음 파괴시키면
구슬이 따라오는데 파괴된 지형으로 가서 맞아주면 지형이 복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