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로스트아크 인벤 마법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르카나] [잡담] 아니... 벨런싱을 말할라믄 평균을 기준으로 잡아야지.

나일론엘프
댓글: 2 개
조회: 424
2018-11-23 12:00:08
난 잘하고 있으니까 니들이 문제라는 인식은 대체...
무슨 선민의식도 아니고 ㅋㅋㅋ
평소 사회에서도 그러고 다니세요? 라고 묻고 싶네요.

개발자도 사람이라, 100% 완전한 벨런스를 잡는건 불가능합니다.
클래스간 격차가 있을수밖에 없고, 그렇기 때문에 개중에는 개선과 보완이 필요한 클래스가 있는겁니다.
개발자들도 그렇게 피드백을 받는건디요.

단점, 부족한 부분들을 어느정도까진 개인의 근성과 자질 시간을 투자해 보완을 할수는 있습니다.
근디, 그건 어디까지나 개인의 선택 문제지. 벨런스 작업과는 별개입니다.
지가 하고 싶으믄 하고 아님 말고죠.
그게 의무도 아니고요. 누가 강요할것도 아님. 안한다고 비아냥 대거나 비난할것도 아니고요.

알기 쉽게 예를 들어 볼까요.
오베 끝나고 정식 들어가면 케쉬템 나올겁니다. 어느정도 수준이냐는 봐야겠지만.
만약에, 능력치 쩌는 케쉬템들 나오고.
누군가가,
수천만원 현찰 박아서, 사기 아르카나를 만들어다가.
야 데헌 보다 딜 잘나온다. 돈없는 니들이 문제야. 상향이 아니라 너프해야 겠는데?
라고 광격기 시전하면.
그거 수긍할겁니까?

직업간 벨런스는 전체 유져의 평균을 보죠.
소수 상위 몇프로가 아니라.


Lv19 나일론엘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