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창
[대회전 + 출혈 + 멈추지 않는 창격]
대회전 1타당 875 * 4회 = 3500
출혈 틱딜 175 * 4회 = 700
백어택 노크리 1050 크리 2100
올크리 4회 8400
출혈 틱딜 크리 350 4회 = 1400
4200~9800 [ 최저값 = 정면 노크리, 최대값 = 올크리]
[대회전 + 출혈 + 창격강화]
노크리 정면 1260 * 2 2520
백어택 크리 3100 * 2 6200
출혈 틱딜 175 * 4회 = 700
출혈 틱딜 크리 350 4회 = 1400
3220 ~ 7600 [ 최저값 = 정면 노크리, 최대값 = 올크리]
불릿
정면 노크리 첫타 1200 후타 1520 = 2720
화상 195 * 6 = 1170
3890
백어택 노크리 첫타 1560 후타 1975
백어택 크리 첫타 3120 후타 3950 = 7070
화상 크리 390 * 6 = 2340
9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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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창 [대회전 + 출혈 + 멈추지 않는 창격]
4200~9800 [ 최저값 = 정면 노크리, 최대값 = 백어택올크리]
불릿 [ 행운의 기회 + 화염성 + 공격창출]
3890~9410 [ 최저값 = 정면 노크리, 최대값 = 백어택올크리]
날창 쿨타임 5초
불릿 행운+공격창출로 인한 기대 쿨타임 3초
날창 모션 1.3초 [대회전, 타특성 1.5초]
불릿 모션 1.2초
날창이 불릿에 비해 1타에서 데미지가 밀리진 않네요
불릿이 행운의 기회로 초기화 되는경우 연타로 갈길시
화상딜이 대략 2타만 들어가는데 화상딜이 1170중 390만 들어가게됩니다
최저 데미지 본딜+ 화상2틱 기준 3110인데 이값을 최저 데미지 3890을 나누면
1.25로 남은 4타의 화상틱딜이 전체 불릿 딜중 25%의 딜로스가 연타로 갈길시 발생하게 되네요
그래도 본딜이 더 크기때문에 마나수급이 원활할때는 연타로 갈기는게 낫겠습니다
요청 +
대어파 VS 날창
대쉬 어퍼 파이어 111 기대 딜량 범위 7000~16000 [화상포함]
대어파 쿨감 13초
대어파 모션 1.37초
날창 311 기대 딜량 범위 4200~9800 [출혈포함]
날창 기본쿨 5초
대회전 모션1.3초 [타 특성 1.5]
[ 최저값 = 정면 노크리, 최대값 = 백어택올크리]
허수아비 기준이며 스킬비교용으로 활용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