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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고기로드 사이클에 대해서

Frdgn
댓글: 6 개
조회: 1541
추천: 2
2023-01-11 14:04:50
증함 배쉬 버캐 (짤딜/이동) 배쉬 차스 (짤딜/이동)에 대해서
부정적인 의견이 많아서 추가로 의견 남기겠습니다
쿨이 논다고 잘못 알고 계시더라구요

1. 본질적으로 어짜피 증함 버캐 차스는 쿨이 맞춰서 돌아갑니다
어짜피 버캐/차스의 쿨타임은 10레벨 홍염 기준으로 
30초*(홍염에 의한 쿨감)*(신속에 의한 쿨감)=24초(증함 빠준, 홍염 미채용)*(신속에 의한 쿨감)
증함(홍염없음, 빠른 준비 트라이포드 채용시 기본쿨 24초) 버캐 차스는 무조건 같이 돌아갑니다

저도 카양겔 처럼 도발 다 당해주고 패턴 쉬운 레이드에선 
증함 배쉬 버캐 (이동) 차스 (짤딜) 배쉬 (짤딜/이동) 이 싸이클 씁니다
어짜피 맞추기 쉽거든요

이 싸이클의 문제점은 배쉬 버캐 이동 차스 이 구간에서 발생합니다
배쉬 공증 5초에서 버캐 - 이동 - 차스 <<< 너무 길고 위험하죠

그래서 지금 레이드에서 쓰기도 힘들고 차스를 그냥 뒤통수 적중용으로 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것 때문에 차스에 백어택을 달아달라는 의견이 있는 것 같구요)

(애초에 공증 6초로 넘어오면 버캐 - 이동 - 차스 확률도 올라가긴 합니다)

2. 증함 배쉬 버캐 (짤딜/이동) 배쉬 차스 (짤딜/이동) 
<<< 이 싸이클에선 짤딜기와 차스가 쿨이 밀린다?
본질적으로 증배버차든 증배버 배차든
증함 배쉬 (공증) (딜타임) (배쉬 공증 없음) 배쉬 (딜타임) (배쉬 공증없음) 
<<< 이걸 이용하는 사이클 이기 때문에
버캐와 차스를 쿨타임마다 돌리는 사이클이라 쿨타임 손해는 싸이클에 상관이 없습니다
(그래고 애초에 짤딜기 쿨타임이 다 버캐랑 달라서 나머지 딜타임에 알아서 꽂아 넣는 건데
 짤딜기 쿨이 노는건 본인 실력문제입니다 )


3. 증배버 배차는 언제 써야하는가
맨처음부터 증배버 배차 하면 차스 쿨이 6초 놀겠죠? 이러지 마시고
증배버차로 최대한 돌리세요 그러다가
첫 배쉬에 다음 차지스팅어가 배쉬에 애매하게 안묻을것 같을때 
그때부터 증배버 배차 쓰시면 됩니다
카운터 스피어를 첫번째 배쉬 쿨타임에 쓰다보면 자연스럽게 차스 쿨이 밀리는 경우도 잦구요
카스가 수동적인 스킬이기 때문에 각 나올 때마다 눌러서 적중률 늘리다보면 알아서 분리됩니다 
증함 배쉬 버캐 (이동) 차스 (이동) 배쉬 카스 (짤딜) <<< 굉장히 이상적인데 잘 안나오구요
증함 배쉬 버캐 (짤딜/카스) 이동  배쉬 차스 (짤딜/ 카스) 어느게 더 카스 발동률, 적중률이 높아질까요?
카운터 스피어 적중률도 쪼개 쏠때가 훨씬 더 높습니다
보통 배쉬 버캐 쏘고 있으면 보스가 패턴을 쓰는데 바로 카스 누르면 되거든요


4. 배쉬 홍염의 의미는 무엇인가 / 이번 배쉬 공증지속시간 패치가 엄청난 이유

증함의 경우 기본쿨이 24초, 배쉬의 경우 10초 입니다
증함 지속시간이 12초인걸 생각하면 무조건 한 증함 안에는 배쉬가 두 번 들어가겠네요

하지만 예전 기준으론 (배쉬 홍염 낮음, 신속 800) 배쉬의 쿨타임은 대략 8초대
증함 배쉬 (공증5초) (딜타임) (공증 없음 3초) 배쉬(증함 적용 2-4초, 미적용 0-2초)
이 시기엔 뒤에 있는 배쉬에 차지 스팅어를 쓰는것도 굉장히 리스크가 있었어요

심지어 이동시간이 길면 두번째 배쉬에 증함이 거의 안묻어있는 수준이었구요
증배버차가 거의 옳은 답지였습니다 
지금도 배쉬에 홍염 안쓰시는 분들이 쪼개 쏘는거에 대해 부정적인 이유도 이것 때문일테구요

증함 적용 안받는 배쉬 공증 시간이 존재하거든요

하지만 신속이 올라가면서, 보석레벨이 올라가면서 배쉬의 쿨타임은 거의 6초 대로 줄어들게 됩니다
이렇게 배쉬의 쿨타임을 최대한 줄이면 
증함 배쉬 (공증5초) (딜타임) (공증없음 3초) 배쉬(증함 적용 2-4초, 미적용 0-2초)
이랬던 버프 시간이
증함 배쉬 (공증5초) (딜타임) (공증 없음 1초) 배쉬(증함 적용 5-6초, 미적용 0-1초) 이렇게 변하면서
증함 안에서 리스크가 굉장히 줄어들게 되고
제가 말씀드렸던 
증함 배쉬 버캐 (짤딜/이동) 배쉬 차스 (짤딜/이동) 이 생기게 되는 겁니다

심지어 패치 후에는 배쉬 6초대로 맞추면
증함 배쉬 (공증 6초/ 딜타임) 배쉬 (공증6초/ 딜타임) 이렇게 바꿔 준대요

5.  증함에 홍염을 줬는데 버캐 차스에 증함이 안묻고 밀려요
(대부분의 고기 워로드의 백헤드 시너지 가동률이 생각보다 안 높은 이유, 신속 1500이상 고기 제외)

당연합니다 고기 설계 자체가 버캐 차스 10홍에 증함에 홍염을 안주는걸 전제로 깔고 설계돼있어요
무슨 싸이클을 쓰던 증배버차든 증배버 배차든
증함에 홍염을 주는 순간, 시너지 가동률을 신경쓰려는 순간 증함을 못 받는 버캐 차스가 발생할 수 밖에 없어요
증함에 홍염을 안줘야 무조건 안밀려요
증함에 홍염을 달고 가동률 올릴 생각 했으면 증배버차에서도 밀리는걸 알고 있었어야죠

6. 추가로 배쉬가 빗나가면 어떻게 하냐구요?
첫번째 배쉬가 빗나가면 두번째 배쉬에 버차 쓰세요 
두번째 배쉬가 빗나가면 첫번째 배쉬에 버차 쓰세요
그러다 각 안나오면 또 쪼개 쏘구요
증함이랑 버캐랑 차스랑 쿨 맞춰놨으면 쿨마다 돌리세요
배쉬에 홍염 안 박아 놓으면 두 번째 배쉬에 버캐 차스 넣기는 좀 어렵겠죠?

7. 버차를 쪼개 쏘든 모아 쏘든 본인 자유입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건 쪼개 쏴도 크게 손해는 없으니 
헤드 적중률좀 올리세요 (뒤통수에 억지로 박는거보다 6초 놀리는게 나아요)

6초 쿨타임 손해보다 뒤통수에 박을거 헤드에 박고 카스 적중률 올리는게 더 딜 잘나와서 그래요
데어파도 트포 딜 상승분이 공증보다 빠준이 훨씬 높습니다

8. 배쉬에 홍염 안넣고 데어파에 공준 넣구 데어파에 홍염 줄래요
<<< 예전에나 그렇게 했지 딜적인 손해가 너무 커요
데어파에 있는 홍염을 배쉬에 주고 차라리 빠준 쓰는게 쿨타임이 더 빨라요
(데어파 빠준+ 홍염 채용도 괜찮음)
딜 욕심있다는 사람이 카운터스피어랑 데어파 빠준 안챙기는거 만큼 이해가 안가는게 없습니다

밸패기간이라 약코하는 시즌인건 아는데 적당히 약코하세요 
전태 시너지 가동률 편견이랑 고기 증배버차 볼 때마다 그냥 웃깁니다.

Lv24 Frd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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