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도약 지표 수집 후 그쪽 위주로 건드려주려는 것 같아서.
컨셉에 어울리지도 않는 븅!!32신같은 스대 삭제해주나 했다.
아니? 하다못해 스대 삭제는 못 해도 도약 정도는 건드려줄 거라 생각 했다. 차징 같은 거.
아니???????????? 그마저도 아니라면 오베부터 몇 년간 정체 되어온 워로드에게 신규 스킬이라도 하나 만들어주나 했다.
근데 그딴 건 없고 수치 딸깍 패치 해주고 끝.
좋같다.
좋같은데 방법이 없어.
나는 이 게임 접지 않을 거고, 본캐는 쭉 워로드일 예정이거든....
전재학이 밉다. 미운데 방법이 없다. 좋같아도 참고 하던가 접으라고 말하니까 참고 하는 수밖에 없다.
근데 수치 딸깍은 의외.
전태도 패싱당했는데 고기는 해주네....?
시너지 가동률이 압도적이라 고기 워로드가 서폿급으로 기여도가 좋다고 하던데.
시너지 포함한 지표가 최상위권에 있을 고기한테 개인 딜량까지 올려줘버리다니.
진짜 시너지 제외한 개인 딜 저점이 얼마나 낮았다는 소리냐. 시너지를 개같이 퍼주고도 저점이 드럽게 쳐 낮아서, 3딜 파티보다 1워 2딜 파티가 더 약하니까 버프를 해준 거 아닐까?
고기 유저 절반 이상이 전태 저점도 못따라가고 있는 게 진짜 사실이라서 고기한테 랜스 피해 4%를 더 달아준 거 아닐까?
이중 시너지 없는 퓨딜이었으면 각인 두 줄급 버프 받았겠다 싶었다. 진짜 이중 시너지만 아녔으면 바로 구조개선이었을 거야....
패싱 당한 전태 유저들 꼬와서 고기로 많이 넘어오는 것 같던데.
한무 피면, 전직업 최하위 조작 난이도로 게임하다가 고기로 넘어오면 적응하느라 시간 좀 걸릴 거라고 예상함. 줄곧 고기만 하던 사람들도 잘 안 되는데.
넘어지지 않는 건 할 수 있을지 몰라도, 대가리 쫓아다니면서 쿨 누수 없이 버차 치려면 고생할 수밖에 없음.
그 적응 기간 동안 응애 고기 형님들이 저점 수호 해주시겠지. 그럼 담에 또 버프는 받을 수 있겠다.
하. 시발.
장애인 비하 하려는 의도는 없는데 말이죠.
약간 뭐랄까.
운동 좋아하다가 몸 다쳐서 장애인 심사 기다리던 입장에서.
2월 26일날 장애인 증명서 발급 받고 스마게가 인정한 진짜 장애인이 된 것 같은 기분이야.
전재학이 나보고 꿈 깨고 주어진 삶에 감사하며 살래.
난 아직 저 운동장을 뛸 수 있을 것 같은데.
전재학이 장애인은 트랙에서 빠지래. 감히 얼씬도 하지 말래.
세로드립입니다.
사실 아님.
개씹재학. 워로드 개편 해. 이중 시너지 유지하던 말던 신규 스킬이라도 내놔.
개 거지같은 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