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거용? 사진임다.
1571 무20 무품 96 치신반반 체술 333331 세팅 / 이번에 바꾼 333331 특신 정단 충단 인파 세팅 입니다.
# 특신 정단 충단
주변 지인들이 충단이 특신목? 하면서 웃거나 갸우뚱하는 모습을 꽤 자주 봤습니다. 저도 솔직히 처음에는 이거 실패하면 풋고추 된다라는 생각과 불안감을 가지고 세팅했고,
세팅비는 악세 19만골 + 트포는 사기쳐서 140페온으로 4렙트포 10개 붙였습니다.
극특치 충단과 다르게 정밀 단도 각인을 사용하므로, 꽤나 고품질의 귀걸이와 목걸이를 싸게? 구할 수 있었던 점이 정말이지 큰 장점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정단으로 낮아진 치피증을 고품질의 특화템으로 충격스킬 깡딜을 올리는 느낌
(충단 인파는 특화 100당 딜 상승률 5.75퍼)
(현재 제 스펙에서 정단은 13~14퍼정도의 딜각인 효율이 나옵니다.)
# 특신 정단 충단 첫 느낌
인파하면서 처음하는 충단이였고, 처음 딱 마우스 클릭으로 움직였을 때, 묵직한 그 느낌 잊지 못합니다.
체술만 해오다가 갑자기 모래주머니 달린 느낌, 생각했던 느낌보다 묵직했습니다. (갈망x) 특신이 이정도인데 극치로 노정흡? 와우 홀리쒯..
(극신속 체술 하신 분들은 넘어오시면 속도에서부터 적응 못 하실듯)
# 특신 정단 충단 첫 레이드
쿠크세이튼 고정팟으로 갔습니다. 워바소인 (워갈서파)
체술의 날렵한 기동성을 느끼지 못해 어지러웠지만, 갈망을 받고나니 꽤 쾌적해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쿠크세이튼 조우와 동시에 스킬을 박는데..
Wa... 이게 뭐야? << 디코에서 진짜 놀람
눈에 보이는 데미지 영수증이 내 데미지가 맞는건가? 싶을 정도의 데미지가 나오더군요.
(쿠크 기준 / 3버블 + 아드6스택 + 아드로핀 )
2각 1.21억 / 죽선 1.01억 / 초신성 0.75억 / 연환 0.7억
진용출 0.6억
이게 정단으로 치피가 조금 낮아진 상황의 데미지였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진행속도는 딜 모는게 훨씬 빨라져서 진행타임이 현저히 줄었고,
고정팟 인원들 왈, 백잡는 인파가 아니라 백잡는 소서가 있는 느낌이다 싶을정도로 데미지가 달라졌습니다.
1페 딜 손실 났는데도 춤주기 끝나고 컷
2페 광대 이슈 미로 끝나고 55줄 패턴 안보고 컷
3페 3마 진입과 동시에 컷
빙고 1줄 완성과 동시에 컷
# 특신 정단 충단 후기 (제 기준입니다! 진짜 제 기준임!!!!)
장난감으로 그냥 재미있게 놀 생각으로 넘어온 충단인데, 넘어가기 싫어졌습니다.. 체술이 장난감이 될꺼 같은...
첫 느낌은 무거웠지만 평소 신속이 500정도인 캐릭을 배럭으로 두고 있었어서 그런가.. 점차 쾌적해지더군요.
갈망받으면 진짜 재밌움 ㅎㅎ
속도를 포기한 묵직한 한방.. 데미지 한방한방은 정말 미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