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극특치명 충단인파 각인 셋팅에 따른 죽선 피해량 비교

아델른
댓글: 2 개
조회: 2777
추천: 5
2022-06-28 23:44:26
안녕하세요. 이제 막 아브무기를 맞춘 극특치 원저충기단 충단인파를 키우고 있습니다.
평소에 게임 플레이를 녹화해서 개인 유튜브 채널에 종종 올리는편인데 거기에 댓글로 정밀단도쓰면 죽선 딜 4천만 뜰게 아드레날린 채용하면 6천만 뜨는거냐는 댓글이 나와서 저도 궁금해져서 트리시온에서 한번 실험을 해봤습니다.
실험방법은 간단하게 잡았습니다.
특성값은 기존 셋팅된 특성값 채용(치명608 특화 1806), 
각 각인별로 1분동안 트리시온에서 죽음의 선고(9레벨 멸화)만 쿨타임 없이 계속적으로 사용 (평균 32~33회 사용)
실제 트리시온에서의 피해량 평균과 치명타 피해량, 비치명타 피해량의 평균, 편차를 기록
각 각인에 따른 실제 피해량 평균(1분 트리시온), 이론상 피해량 평균(치명타피해량*치명타확률+비치명타피해량*(1-치명타확률))과 치명타 시너지(치적10%+)를 받았을때의 이론상 피해량 평균을 계산
그리고 각 셋팅에 따른 셋팅비용을 계산해봤습니다.(77돌, 치명480, 특화 1480기준)

1번은 원기저충단, 2번은 원충기예단, 3번은 원충기예아, 4번은 원충기저아, 5번은 원기예저아2충1
6번은 원기예저아충1(고대+유물), 7번은 원충기예저아1(고대+유물), 8번은 원예저기단충1(고대+유물) 입니다.
우선 정단이 들어갈경우 셋팅비용은 한없이 싸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아드레날린을 쓰는 각인에 비해 시너지를 받았을때의 피해 증가량이 다소 적습니다. (정단+시너지: 약 4~8%증가, 아드레날린: 7~10%) 또한 이론적 평균 피해량의 경우 6%정도 아드레날린쪽이 더 높았습니다.(상시 풀스택 유지 기준)
예둔을 쓸경우 피해량 편차가 다른 셋팅에 비해 3~4배가량 증가하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예둔이 있을때와 없을때 평균 치명타 피해량은 약 3%가량 차이났으며 각 최대치의 차이는 6%가량 차이났습니다. (원충기예아의 경우 최대치가 3588만, 원충기저아의 경우 최대치가 3375만)
아드레날린을 채용하는 경우 전반적으로 셋팅비용이 매우 증가했습니다. 유물기준 20배이상, 고대+유물의 경우 약7배이상 차이가 나네요. 또한 전부 고대 셋팅으로 맞출경우 그 차이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9멸 1개 또는 2개값이상 차이가 날거같네요 풀고대로 맞춘다면.. 9멸과 7멸의 딜차이를 생각한다면 꽤나 유효한 차이가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고대이후는 가성비보다는 최대셋팅의 영역이기 때문에 저 역시 원기예저아충1로 전환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고 가성비로 맞추신다면 정밀단도 역시 그리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뜬금없기도 하고 정확한 비교가 된건지도 모르겠지만 각인 셋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Lv22 아델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