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4월 27일
전진 공증 삭제 구조 개선
22년 8월 10일
PVE 시 충격 스킬의 피해량을 3.7% 감소시켰습니다.
23년 1월 18일
없음
23년 5월 17일
없음
23년 8월 9일
기본 공격을 제외한 전체 스킬의 PVE 시 피해량이 2.8% 증가하였습니다.
극의 : 체술'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기력 에너지의 자연 회복 속도가 300/450/600% 증가하며,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35/50/65% 증가하지만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30% 감소한다.
변경 : 기력 에너지의 자연 회복 속도가 300/450/600% 증가하며,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40/55/70% 증가하지만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30% 감소한다.
23년 10월 18일
투지발산 추가 구조 변경
23년 12월 20일
기본 공격 및 각성기를 제외한 전체 스킬의 PVE 시 피해량이 3.2% 감소하였습니다.
24년 3월 6일
없음
24년 5월 8일
없음
24년 9월 25일
없음
24년 10월 23일
'더킹 II'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이동기의 이동 거리가 1.0m 증가하고, 이동기 사용 후 10.0초간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2.8/4.2/5.6/7.0% 증가한다.
변경 : 이동기의 이동 거리가 1.0m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2.0/3.0/4.0/5.0% 증가한다.
요약
전진 공증 삭제이후 너프 패싱 패싱 버프 아덴추가 너프 패싱 패싱 패싱 패싱
아이덴티티가 마나 관리말고 없던 직업이 아덴달라고 울부 치니까
상시피증가능한데 피증 시너지에 무력화 20퍼 증가 유지시간 동안 피면이 아니라 경면인 아덴기를 준 이후
브레이커 낼려고 하니까 젠더락이여서 어쩔수 없이 아덴기 만들었다
너프 패싱 패싱 패싱 패싱을 당했다 (필자는 더킹 변경은 패싱이라고 생각한다)
이번에 있을 밸패에 필자는 패싱 당할 경우 경멸감을 느낄것이며 너프 당할경우 어이 없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