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 II'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이동기의 이동 거리가 1.0m 증가하고, 이동기 사용 후 10.0초간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2.8/4.2/5.6/7.0% 증가한다.
변경 : 이동기의 이동 거리가 1.0m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2.0/3.0/4.0/5.0% 증가한다.
[인파이터]
스탯
특화 스탯으로 인한 투지 에너지 획득량 증가 계수가 추가되었습니다.
투지 에너지 획득량 계수 : 0.36
스킬
공통
기본 공격 및 각성기를 제외한 전체 스킬의 PVE 시 피해량이 3.2% 감소하였습니다.
각성기를 제외한 전체 스킬의 투지 에너지 획득량이 50.0% 감소하였습니다.
'풍요' 룬을 착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스킬 적중 시 획득하는 투지 에너지량이 아이덴티티 획득량 증가 버프 효과에 영향을 받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전진의 일격
내려치는 공격 범위가 소폭 증가하였습니다.
'강인한 주먹'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내려치는 공격의 범위가 70.0% 증가하고 적을 앞으로 모은다.
변경 : 내려치는 공격의 범위가 30.0% 증가하고 적을 앞으로 모은다.
심판
내려치는 공격 범위가 소폭 증가하였습니다.
점프하여 내려치는 동안 앞으로 소폭 전진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죽음의 선고
충격 에너지 보유량이 75%를 초과할 경우 스킬 슬롯에 테두리 연출이 표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파쇄격
충격 에너지 보유량이 75%를 초과할 경우 스킬 슬롯에 테두리 연출이 표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아이덴티티
'투지발산' 스킬 사용 중 상태이상에 면역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각인
'극의 : 체술'의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기력 에너지의 자연 회복 속도가 300/450/600% 증가하며,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25/35/45% 증가하지만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30% 감소한다. 투지발산 상태에서 경직 면역 상태가 된다.
변경 : 기력 에너지의 자연 회복 속도가 300/450/600% 증가하며,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25/35/45% 증가하지만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30% 감소한다. 기력 스킬 사용 시 투지 에너지를 3/4/5 획득하며, 투지발산 상태에서 경직 면역 상태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