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인파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선생님들 익브 나메 대붕 워블받고 딜얼마쯤넣으셨나요

밀핫
댓글: 6 개
조회: 1059
2026-06-17 09:10:06
안녕하셍 어제 1.27조 넣고 성불한 5800점 대붕인파입니다

저희파티는 워로드/블레이드/인파(저)/바드
이렇게 구성이었고 블레이드님이 8000점으로 1.5조 넣고 밑잔혈드셨구 저는 1.27조 넣고 가족사진 강투로나왔습니다

어제 깨긴했지만 진짜 아슬아슬 광폭0초에 깨버려서 제가 좀더 잘했으면 아슬아슬은없었을거같은데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들 몇점으로 dp랑 피해량 얼마나 넣으셨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