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인파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붕형들 제가 정말 못해서 진건지 알고싶어요.

아이콘 봉봉이다
댓글: 14 개
조회: 1364
2026-06-18 11:20:41
일단 저는 로펙 기준 5585 점
황제아르카나 지인은 4621 점

성당 3단계였고
파티는 아르카나, 기상술사(3700점) , 홀나(4000점)
이었습니다.

1관문은 dps 11.5 정도로 밑잔 / 아르카나황제 강투였고

2관문에서 dps 11억 / 황제아르카나 밑줄 (dps 몇억인지는 모르겠어요) - 조금 변호하자면.. 2관 대가 치적 65% 이긴했음

나와서 이정도 점수차이가 진거보면 제 손이 문제인건 알겠는데
ㅠㅠㅠㅠ 카드도 잘나왔다하고 제가 조금 못친부분도 있는데 점수차이도 차이라 지니까 뭔가
늙은게 서럽네요 ㅠㅠ 저는 30대 후반 / 황제아르카나 20대초반 ㅎㅎ

치적 2개인것도 영향이 있을까요? 따로 스텟을 조절하거나하지않았습니다.ㅠㅠ
충분히 질만한건지 정말 제가 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Lv27 봉봉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