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구직가능하게 각 직업에게 직업특색에 맞는
시너지를 줘야한다.
1. 인파
아이덴티티강화가 필요하다. 아이덴티티 스킬 안줘도 되니까
충격 자연소모 삭제.
충격스킬에 적중당한 적이 "받는" 모든피해 5초간 5% 증가하고
3회중첩 가능. 3회 중첩시 10초간 디버프 유지하되 갱신불가
3중첩 디버프 10초 끝나면 다시 1스택부터.
2. 호크아이
매날릴때마다 매의 눈 버프
파티원에게 적의 약점을 공유하여
7초간 치명확률 및 피해 50% 증가
배마와 비슷한 시너지 컨셉의 원거리딜러
3. 워로드
증오의 함성 도발 지속시간 5초로 상향.
도발에 적중당한 적은 지속시간 동안 모든 타격에
워로드의 힘스탯의 50%만큼의 추가 타격을 받는다.
이 추가타격에도 동일한 치명타가 적용된다.
방패든 화염병이내 써놓고 보니..
4. 디트
해머를 이용한 스킬을 5회 적에게 적중시 "뇌진탕" 효과
레이드몬스터를 포함한 모든 적.
5초간 기절시키고 지속시간동안 모든 공격이 백어택 판정되며
제압스탯의 능력치를 적용받는다.
적에게 1분 동안 동일한 효과에 대한 면역 디버프를 남긴다.
5. 블래
화염방사기 스킬에 "녹아내린 피부" 효과를 추가.
화염방사기에 적중당한 적이 위의 디버프 효과를 받으며,
7초간 받는 모든 피해 10%증가, 방깍/마깍 50%
동일한 디버프효과 중첩불가.
2블래가 동시에 화방써도 하나의 디버프.
But 디벞시간 패널티없음. 둘이서 순서대로 돌아가면서 사용가능
Ex)3블래면 무한 디버프유지
일단은 여기까지.
파티형 핵앤슬래쉬 게임이라면 모두에게 특색에 맞는 시너지를
주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고 시너지로 인해서
레이드포함 사냥난이도가 쉬워진다면
캐릭터 너프가 아니라 몬스터 레벨디자인을 수정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함.
위의 스킬들은 솔플 및 PVP 또한 고려함.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들 행복로아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