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300기준
전진7(2트포꼴리는거)
용강7
파쇄강타7(2트포집중)
난타10
철포10
일망10
회심10
죽선10
개인적으로
도전하는는 레이드에 따라 스킬변경 딱히 필요없이
무력화,부파,딜 가장 나아보여서 이렇게 갈려고하네요
순간무력화의 경우
심판+맹호랑 파쇄강타+용강이 거의 비슷합니다
심판 > 용강 파쇄강타 > 맹호
이래서 비슷해집니다.
부파의경우 2트포 1찍으면 두번부시는걸로 알고있어요(저는3주느랴 확인못해봄..)
사실 부파 더 없다고 쳐도..
전진이 다해먹는거 아시잖아요
75죽선타이밍에 풀충못박는상황은 거의 안나오고요
맹호10 or 전진10 or 용강10 or 이야기도 많긴한데
전진10의경우 좋긴한데 빨라진다 그래서 뭔가 재밋어진거같다 라는 메리트외엔
딱히 채용의 이유를 찾지 못했고
맹호의 경우 보통 거친분쇄 10%공증을 사용하시는데
이 공증이 딜증으로는 약 7%인데
이 효과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죽선'이전에 맹호를 써야한다는 단점
7%의 딜증이 스킬 두세개를 쓸동안 유지되는게아닌
보통 죽선하나 넣을시간박에 안되는점
7%딜증된 죽선보다 파쇄강타딜+용강딜+전진딜이 기대치는 훨씬 높다는점
더군다나 죽선이외에 높은딜은 거의 없기에 대체할 스킬이 없다는점
물론 맹호 전진공증을 죽선이전에 무조건적으로 사용하여
딜뻥을 보면 좋으나
3트포를 찍어 딜증7%를 얻기엔 버리는것들이 너무 많고
기회비용을 따져 보았을때에도
죽선의 7%딜증 vs 다른스킬 7을 줬을때의 딜량상승에서
다른스킬의 딜량상승이 높거나 비슷하다 생각되어
777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파쇄강타에 경기일으키시는분들 계시는데
사용하다보면 그럭저럭 사용할만한 스킬입니다
캔슬도 가능하고 따로 쿨감안줘도 3타 다찍으면 버프유지시간도 괜찮습니다.
아무튼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