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의 대세는 '충폭 죽선'
그로 인한 충각44 노충각44 노충각53 등이 파생된다.
어차피 기본적인 건 다른 글 찾아보면 좋은 거 많으니 패스.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몇가지 포인트.
1. 죽선과 회심은 한사이클에 못넣는다.
2. 죽선 회심이 주딜기이기 때문에 몬제는 기본/공증이 묻으면 최상.
3. 일망은 기력20짜리 준수한 딜/빠른시전시간
+풀충격기준 충폭죽선76퍼 언제든 만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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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연마효과는 죽선 쿨감15퍼 / 뎀증40퍼 고정.
쿨감15퍼-회심/철포 뎀증15퍼-일망/회심/철포
로 나뉜다.(취향 차이)
회심/철포/일망을 취향이라 했을 시
1. 철포
가장 무난한 픽. 충각44에선 오히려 과충격이 가능할 정도로 충격 수급이 무난해지며 언제나 준수한 성능 보유.
충격 수급이 주라면 쿨감-철포 딜증-회심/일망
철포를 서브딜로 본다면 쿨감/딜증-철포
2. 일망
생각하는 것 이상의 딜 뽑는 스킬.
쿨8초 충격20 기력생성30으로 기충완충에 적절하며
단일+뎀증15퍼 연마시 회심(노연마)과 비슷한 딜량 뽑을수있음.
쿨감이 비효율적이므로 뎀증-일망 쿨감-회심/철포
3. 회심
1)쿨감트포
가장 많이들 이용하는 트포. 가장 무난하지만 은근히 많은 충격 소모로 약간의 계륵을 낳음.
가능하다면 쿨감 - 철포 뎀증-회심 이 효율적.
충격 관리가 준수하다면 쿨감/뎀증 - 회심
2)몬제트포
현재 채택중인 트포. 2차 파동 전 첫타부터 몬제의 효과 묻어 주딜이 2차파동에 몬제가 적용된다.
쿨감연마 시 20.4초.(쿨감트포+노연마회심과 쿨 비슷)
쿨감/뎀증 - 회심
쿨감-회심 뎀증-일망 등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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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를 추천하는 이유.
1. 모든 스킬에 맹호를 섞을 이유가 사라진다.
-과충격 및 빠른 기력소모 방지.
-맹호 쿨감없이 애지간한 딜사이클동안 풀몬제유지 가능.
2. 앞서 말한 회심/죽선 2사이클 동안 맹호를 강제로 안돌려도 됨. 강제성이 좀 낮아짐으로 편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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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각44는 어떤 트포를 굴리던 충격이 모자를 일이 없다.
노충각44는 매번 풀충격죽선을 쓰기에 쿨에 조금씩 애매하다.
53은 기력 충격의 순환이 원할하다면 가장 무난하다.
이게 지금까지 스킬 굴려보면서 느낀 점들.
그중 53에서 회심 몬제 약을 좀 빨아봐
회심 몬제의 단점은 단 하나.
1. 회심 쿨이 길어지는 만큼 기대딜량이 낮아진다.
장점?
1. 충격40괴물이 좀 쉬어가므로 충격이 조금 나아진다.
2. 주딜스킬마다 맹호를 섞어쓸 이유가 낮아진다.
-스킬운용이 다양해진다.
-스킬 빈타임이 줄어든다.
난타까지 채용하는 상황에서
맹호+철포/난타까지는 사실상 충격오버.
맹호+충격+철포/난타가 가장 이상적이지만 어려움.
회심+기력딜링기가 가능해지는 시점에서
기충 관리의 편리함이 확연히 드러나며
몬제 유지를 훨씬 유연하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강추한다.
뭐... 개취니까 ㅎ 시름 말구.
개인적인 풀스킬콤보.
회심 - 철포/난타 - 일망 - 전진/맹호 - 죽선 - 철포/난타.
짧게 치는거면 회심-일망/철포/난타 or 맹호-죽선-철포
등등 몬제는 기본적으로 묻히고
공증은 묻히면 좋은 테크를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