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막 그렇게 뭘 연구 할정도로 열정적이진 않아서 그냥 몇번 굴려보고 괜찮다 싶으면 쓸듯
최마증에 정흡 주고 쳤음
순환력이 폭주할 때마다 9초 감소인데 좀 활용을 잘 해보고자
폭주를 많이 하는 트리를 생각해봄
이런 생각의 출발은 애매한 피니쉬 사용인데
다른 주력기들이랑 다르게 폭주 쿨초나 쿨감이 없어서
빨리 안털면 쿨밀림 현상이 있음
(레 옵 초 블 피 쓰다가 밀리는 경우)
그냥 아덴 수급기를 넣고 러쉬(+헬블)을 두번쓰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서 한번 해봄
그 스킬이 메일스톰인 이유는 나는 마운틴에 급타를 넣음
폭주 1싸 돌리고 헬블을 레더 안에 못넣을때 급타 묻히고 헬블을 박고 폭주를 푸는데
급타찍은 메일 채용시 속공 준비를 쓰기 편하기도 하고 아덴 수급량도 무난해서 채용해봄
기존 세팅과 비교해서 쳐봤는데 뭉가는 편차가 심해서 입타쓰고 비교했는데
아무래도 피니쉬 영상은 딜 드가는 중에 시간이 끝나서 차이가 좀 있는듯
절대 피니쉬 빼는게 좋다는걸 강조 하기 위함이 아니며 영상은 그냥 싸이클을 보여주는 것이고
생각보다 큰차이가 없을 수 있다는걸 보여주기 위함임
지금 트리에서 문제점은
1. 쿨이 딱딱 맞지 않는 초각성스킬
영상에 쿨감 하나도 안줬음 현재 고민이
매일스톰 사이클에 초각성 스킬을 털어야 하냐는 건데 일단 영상에선 걍 다 레더 싸이클에 텀
어느게 맞는지는... 나중에 더 쳐보는걸로
2. 마나
영상은 최마증 유각까지 채워놓고 했는데 실전에서 마나 얼마나 마를지는 감안이 안됨
그런데 사이드 노드에 폭주시 마나 회복 노드가 있어서 아마 이럴 때 쓰라고 만든거 같아서
2포만 줘봤음 내일 초기화 되면 레이드에서 써볼듯
3. 레더 쿨 노는 현상
아무래도 좀 아덴 두번 채우는게 시간이 오래 걸려서 레더 쿨이 좀 놈
이건 물리적으로 해결 방법이 없어서 걍 레더없는 러쉬 박을때 헬블을 박지말고 바로 싸이클을 굴려야하나?
라는 고민을 하긴 하는데 일단 헬블 정도는 박을 만하다 생각해서 박고 쳐봄
결론
이런 트리도 있다 도약 스킬의 딜지분이 올라가면 이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