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가 ㄹㅇ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로아가 보통 체방을 조져놓으면 스킬모션을 그에 준해서 어느정도 간결하게 설계하거든요 보통은
근데 광기는 직각으로 체방을 조져놨는데
이에 준하는 모션감소 설계를 전혀 안해놨어요
"전혀" 안해놓은게 진짜 이해가 안돼요
체방은 데런급인데 스킬모션은 슈샤이어 특성 그대로 따라놔서
동체방 딜러들로 뇌빼고 무호흡딜 하면서도 순간적으로 쉽게 피해지는 패턴들이
광기로 똑같이 무호흡딜하면 ㄹㅇ 절대 못피해요
핵심이 이거에요
"똑같은 사람이 똑같은 방식으로 딜을 하는데,"
1. 동체방 다른 딜러로는 dps 누수없이 빡딜해도 모든 패턴이 즉각적으로 너무 쉽게 잘피해지고
2. 똑같은 사람이 똑같은 방식으로 광기로 딜하면 진짜 스킬모션에 패턴이 다걸려요
이거 ㄹㅇ 진짜 그냥 여러 동체방 직업들이랑 광기로 패턴회피 실험을 해보세요 직접 개발자 분들이
동체방 다른 딜러로 패턴을 dps 누수없이 걍 완전한 무호흡딜 하면서도 쉽게 다 피할 수 있다는건
레이드패턴 선후모션 하나하나 걍 다 알고있는 빡숙이라는 뜻이에요 그죠?
패턴 빡숙련인 사람이 동일한 방식으로 광기를 플레이하면
패턴을 다 아는데도 스킬모션이 너무길어서 다른 직업처럼 dps 누수없이 딜하려면 패턴을 못피한다니까요?
패턴을 피할려면 사실상 레더묻혀놓고 다음패턴 나올때까지 스킬을 쓰면 안돼요 dps 완전히 조져가면서
현 패턴속도 설계기준에 비해 스킬모션이 명백히 비정상이라는 뜻이에요
체방 비슷한 다른 딜러로는 이게 너무 쉽게 잘되는데
광기는 스킬모션이 비정상적으로 길어서 dps 구현할려면 패턴에 다걸려요
돈시간 똑같이 들여서 구입한건데 진짜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상품에 명백한 하자가 있잖아요
체방 올려달라는게 아니고
광기의 성능대비 불합리하게 긴 스킬모션을 동체방 딜러들의 간결한 모션편의성에 준하는 정도로 조정을 해달라는거에요
비정상을 정상화 시켜달라는거예요
지금 광기 스킬모션 길이는 전체적으로 체방과 성능에 비해
명백하게 비정상적으로 길어요
왜이렇게 불합리한걸 인지를 걍 영원히 못하나요 개발진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