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읽기 앞서
계산을 완전 아 아무튼 치명타100%라고, 전부 백어택이라고 하고 때려박았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유머로 봐주셔도 무방합니다
(옵드 브슬 등의 백치적이 계산되지 않음)
맨 아래 3줄요약 o
작성 계기
1.현재 숄차빌드와 브슬빌드로 갈리는중
2.과연 숄차빌드는 브슬빌드랑 얼마나 비교되는가
2-1.숄차빌드중 스킬1은어떤게 제일 좋은가
작성 전제조건
0. 출혈.중독도 계산하기위해 로스트빌드보단 허수아비를 통한 실측정. 허수아비 백어택 치명100%기준
1. 변수제거를 위한 크리티컬100%
2. 예둔제거 후 측정
3. 래더-중독 마크-출혈 그 외 질풍~비전 고정
3-1.
출혈 데미지 1스택 : 2,301,784
중독 데미지 1스택 : 2,632,993
4. 전승자 적용되지않은 결과값만
집계
5. 5번집계하여 평균값낼 것
5-1. 5번만 집계하는 이유는 예둔.크리티컬등의 가능한 편차와 모든 변수를 제거하였음
6.백어택+치명타적중률100%로 얼추 집계하였기에 브슬.옵드.마크.소드스톰화상 등에는 실제로 편차가 있을 가능성 높으나
어디까지나 '가능성'을 두고 계산하는 글이기에
빌드1
14래더 날움 겁화
10 마크 시너지 지진파
14템페 폭베 겁화
사이클 진행 : 마크-래더-옵-피-헬-소-템(폭)
| 빌드1 |
1번 | 1,061,555,711 |
2번 | 1,057,214,070 |
3번 | 1,063,248,797 |
4번 | 1,065,499,386 |
5번 | 1,062,524,748 |
| |
평균 | 1,062,008,542 |
빌드2
14래더 날움 겁화
10 마크 시너지 지진파
14 템페 휘몰 겁화
사이클 진행 : 마크-래더-옵-피-헬-소-템(휘)
빌드2 |
1,045,590,534 |
1,040,573,320 |
1,047,605,139 |
1,045,307,441 |
1,044,596,956 |
|
1,044,734,678 |
빌드3
14래더 날움 겁화
10 마크 시너지 지진파
14 브슬 겁화
사이클 진행 : 마크-래더-옵-피-헬-소-브
빌드3 |
1,054,204,566 |
1,049,821,605 |
1,043,340,346 |
1,049,780,685 |
1,055,835,917 |
|
1,050,596,624 |
빌드4
10래더 시너지 작열
1 마크
카운터대비를 위해 마크를 쓰면안되므로 사이클에 마크없음
14 템페 (휘몰) 겁화
14 브슬 겁화
사이클 진행
Case1
레-옵-피-헬-소-템-브
case1 |
1,073,751,268 |
1,073,821,119 |
1,069,845,510 |
1,074,182,615 |
1,067,168,302 |
|
1,071,753,763 |
Case2
레-옵-피-헬-소-브-템
case2 |
1,075,211,044 |
1,069,861,778 |
1,073,533,084 |
1,072,940,231 |
1,072,118,176 |
|
1,072,732,863 |
빌드5
10래더 시너지 작열
1 마크
14 템페 폭베
14 브슬
빌드5 |
1,077,383,837 |
1,078,467,699 |
1,076,143,105 |
1,078,089,342 |
1,085,631,080 |
|
1,079,143,013 |
중간정리
1.빌드별 사이클 데미지 순위
빌드5 - 브탬빌드_템페폭베브슬 // 평균 : 1,079,143,013
빌드4_case2 -브탬빌드_템페휘몰_래더~브슬>템페 // 평균 : 1,072,732,863
빌드4_case1 -브탬빌드_템페휘몰_래더~템페>브슬 // 평균 : 1,071,753,763
빌드1 - 숄차빌드_템페폭베 // 평균 : 1,062,008,542
빌드3 - 숄차빌드_브슬 // 평균 : 1,050,596,624
빌드2 - 숄차빌드_템페휘몰 // 평균 : 1,044,734,678
2.중간정리 변수추가
브탬빌드 : 마크1레벨 + 출혈 데미지 합산시
사이클데미지(평균값 계산완료) 20,902,658 추가 가능
숄차빌드 : 사이클 마무리 후 마운틴 1회 추가가능 마크10레벨 + 출혈 데미지 합산시
사이클데미지 38,212,322 추가 가능
중간정리 평균+변수추가 합산시
빌드5-브탬빌드_템페폭베브슬 : 1,100,045,671
빌드4_case 2-브탬빌드_템페휘몰_래더~브슬>템페 : 1,093,635,521
빌드4_case1-브탬빌드_템페휘몰_래더~템페>브슬 : 1,092,656,421
빌드1 - 숄차빌드_템페폭베 : 1,100,220,864
빌드3 - 숄차빌드_브슬 : 1,088,808,946
빌드2 - 숄차빌드_템페휘몰 : 1,082,947,000
작성자 결론 및 3줄요약
1.이정도로 근소한 차이라면 딜악귀고 나발이고 무조건 실전성 높은 숄차빌드 채용이 맞는것같다
1-1.그 이유로는 마크를 통한 딜압축과 레더의 날움을 통해 사이클시간 단축까지 가능해짐
2.이러나 저러나 휘몰은 안쓰는게 맞다고 본다 더군다나 백어택옵션을 받지 않은 브슬이
백어택옵션을 받는 휘몰 템페보다 값 자체가 높다
3.결론 날움래더 시너지마크 츄라이츄라이,, 생각보다 답답하지 않습니다
날움래더 사이클영상
래더속도 생각보다 정말 빨라서 체감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