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순위 레더 삭제
레더 삭제하면 피아노 딜러다 이딴 소리가 안 나왔으면 좋겠음
지금도 이미 주력기 다 레더에 묶어서 쓰는데 이건 피아노 딜러 아님?
레더 삭제하면 피아노 딜러 되겠지
근데 원래 무조건 도레미파솔라시도 가던게
솔레미 파솔라 시라도 맘대로 할 수 있으니까 훨씬 더 다채로워지게 되지
레더만 삭제되도 발이 훨씬 자유로워짐
2순위 다크 러쉬 / 아크 패시브 개편
이건 묶어서 보는 게 맞을 것 같음
시즌2 기준으로는 아크 패시브(깨달음) = 직각 이니까
다크 러쉬가 병신 스킬인 건 옛 시대의 잔재니까 냅둔다 치고
내가 이해하고 있는 깨달음 4티어 노드는 직업 각인의 업그레이드 버전, 새 메커니즘 추가가 메인이라고 보는데
그럼 몇년간 ㅄ 스킬로 방치된 옛 것인 다크 러쉬를 4티어 노드로 개편해줘야 맞는 거 아닌가?
4티어 노드로 다크 러쉬를 안 만질거면 최소한 "아이덴티티" 스킬인데 딜도 낮고 쿨타임도 길은
다크 러쉬 자체를 리메이크 하거나 상향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뭐 아덴기에 피면 달린게 그렇게 대수임 ㅅㅂ? 피면 달렸다고 딜이 약해야 돼? "아덴기"잖아
없는 셈 스킬 치고 싶으면 포식자처럼 삭제를 하던 환류처럼 봉인을 하던
광기니까 난도질 ㄱㅊ지않음? 이면 ㅅㅂ 상향을 하던 앜패로 업글을 해주던 하라고
난 지금 상태로는 다크 러쉬가 왜 일반 스킬이 아니고 아이덴티티 스킬인지 납득이 안됨
4티어 노드 찍어서 준다는 새 메커니즘이 싸울수록 쌔짐 ㅋㅋ 이란게 남들도 다 그런 식이면 이해가 되는데
누구는 신규 스킬 추가해주고 심지어 그거 쓰면 사이클이 바뀔 정도로
4티어 노드 하나로 캐릭이 바뀌는 수준이 되는 애가 있는데
누구는 4티어 노드 영향이 크고 누구는 적고 이따위인게 ㄹㅇ 이해가 안감
어떤 빡대가리 새끼가 설계를 이따위로 했는지 모르겠음
개성을 생각하기 어려웠으면 통일이라도 했어야지 기존 아이덴티티 스킬 사용 이후에
일정 시간 이내에 Z를 또 쓰면 강화된 아덴 스킬(신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던가
남들 다 해주는거 같이 해주는게 최소한의 성의지 ㅋㅋㅋ
누구는 ㅅㅂ 아덴 스킬 변형, 신스킬 추가를 해주는데
누구는 때릴수록 쌔지는 패시브가 생김! 이딴게 걍 ㅈㄴ 이해가 안감
패시브를 줄거면 패시브 효과에 성의라도 있던가 ㅅㅂ
1 2 3 노드 기존 직각 효과 가져오는거라 2티어 효과 븅신 회복효과인건 넘어가자고
근데 ㅅ@ㅂ 똑같이 4티어 효과까지 병@신 만들어 놓고
다른 캐릭들은 4티어 효과로 리메이크 해주면 ㅅ@ㅂ 하던 사람들이 빡치지 안 빡치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