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폭주하면 시원하게 러쉬 옵드 블슬로 수십억 뽑아내던 애에서
이젠 폭주하면 찍 몇억 쿵 몇억...
컨셉이 묵직함 + 단타 + 연계 이렇게
뭐 몬헌 대검 느낌? 그렇게 바꾼 거 같음
근데 성능을 보면
폭주 중 공증도 줄어, 치적도 10% 줄어
옵드 대미지도 즉발로 통일돼서 줄어
러쉬 대미지는 늘었는데 3분할이야
아덴 수급 시간이랑 대미지 넣는 시간은 길어지고
ㅡㅡ
의도는 알겠음
기존에는 정확하게 4스킬 폭주 (보험 없음) + 레더에 묶인 사이클인데
레더가 아무리 길어져봐야 19초라서 특화캐주제 사이클 주기가 너무 빠르고, 그에 따라 아덴 채우기가 급해지고
그러다 하나라도 삑나면 저점이 대폭 하락하는 똥캐가 됐음
그래서 레더 공증 삭제하고 자체적으로 좀 더 긴 주기 (22~24초)를 가지게 해줬고
아덴 수급도 스킬 수를 늘려줘서 조금 더 보험이 늘어남 (삑나더라도 먼저 쓴 스킬 쿨이 돎)
그리고 스킬 후딜에 맞춰서 러쉬로 연계 이어가는 거 약간 리듬게임 하는 거 같고 재밌긴한데
세상에 어떤 아덴캐가 아덴켜자마자 쎄지는 게 아니고
서서히 예열하면서 쎄지냐고!!
근데 또 그럼 분노 수급 빠르게 해주고, 폭주 빨리 끝내게 해줘도 사실 문제긴 함
그럼 그냥 옛날 비기처럼 또 몸비틀면서 사이클 극단적으로 짧아지고 문제가 똑같아짐..
스킬 분리를 매번 얘네들이 강조했는데
지금 비기랑 광기랑 다른 스킬 쓰게 됐나?
여전히 소드스톰 말곤 차이 없음
자버프에 묶이냐 vs 폭주에 묶이냐 감성 차이 난 모르겠음
z만 딱 차별화된 거 같음
바라는 거
1. 사용감 구린 레더 붉충에 비기 기능 넣지말고, 2번째 트포로 옮겨줘라 (현재 광기 비기 모두 2번째 트포에서 댐증 50% 선택중)
2. 마운틴 집중 + 빠준 트포 삭제하고 기본 성능으로 넣어주고, 1트포 시너지 찍게 해줘 (디트도 헤크에 시너지 결국 다 옮겨줬잖아 ㅇㅇ)
3. 폭주 구간 딜 단축 (일반 스킬 2번만 써도 되게 하거나, z대미지를 앞구간으로 좀 더 옮겨주던가)
근데 그럼 또 2번째 z까지만 쓰고 끄는 변태 사이클 나올 거 같음
고민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