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디코 소리때문에 안 올리고 다음 포인트를 중심으로 봄
- 폭주 주기 (직전 폭주에서 몇초가 지났는지, 평균 21.6초)
- 시너지 끊김 (기믹 직후 ZZ할 때말곤 한 번도 안 끊김)
- 레더, 윈블 쿨병목 (플레이스타일에 적응되면 얘가 문제되는 건 없었음, 오히려 마운틴이 문제)
실수+사고난 부분은 빨간처리
2막 나로크 08:40킬 (6분 20초) 밑잔
조우 멀리서 레더 끝자락 맞추기, 파브 이후 템페 (쿨초 없는 부파부터 후딱 털음)
0:13 폭주 (아드 사용), 딜타임 11초, 수급 8초
0:32 폭주 (+20s) 톤파 저가 때문에 분노 수급 약간 지연 (톤파는 나로크가 든 무기 이름, 사라지는 거 대신 짤패로 앞뒤 슈슉 저가하는 패턴 이야기)
이후 240줄 기믹 진행
02:06 폭주 (아드 사용), 톤파 저가
02:26 폭주 (+20s, 260저가 수행)
02:47 폭주 (+21s)
03:06 폭주 (+19s) 블슬 없는 사이클인데 윈블을 2번째 z이후 쓰는 실수함
03:29 폭주 (+23s) 부메랑 대상자라서 시간 벌어서 상관 없어짐
이후 119줄인데 시야 넓어지는 패턴 이후 무력 기믹 진입
무력화 이후
05:08 폭주 (아드 사용)
보스 이동으로 윈블 빗나간 상황, 2초 평타 치다가 쿨돌아온 윈블 사용하여 폭주 진입
05:30 폭주 (+22s)
윈블로 폭주를 했는데, 블슬 없는 사이클이라서 마운틴으로 z쿨감 시킴
원래대로라면 이게 다음 사이클에 영향을 줘야하는데 초각 (1각)으로 분노 채움
05:48 폭주 (+18s, 나갔다 들어오며 무력 패턴에 초각 사용)
60줄 쉴드패턴 진행
날뛰는 나로크 상대로 마운틴 1회 빗나감, 윈블 일부 빗나감으로 폭주 지연, 쿨돌아온 레더로 폭주
06:13 폭주 (+25s) 실수로 인해서 폭주 간격 길어졌음
패턴 하나 피하는 동안 레더쿨이 돌아서 마지막z쿨감용 레더 사용 가능했음
나로크 사라졌다 나타나면서 쿨 벌음
06:35 폭주 (+22s)
보스 사망
느낀 점
레더 템페 우선시해서 쓰면 시너지 끊길 일 없고, 첫 zz만 매번 문제. 폭주 시너지 내놔라
패턴 피하느라 1~2초만 소요해도 허수아비때 병목이라 느꼈던 것들이 문제가 아니게 됨
마운틴을 카운터로 낭비하는 순간 병목되기도 함
예를 들어 240때 카운터 치느라 분노 게이지 만땅에서 낭비한 마운틴이 이후 매 폭주마다 아슬하게 돌아와서 폭주함
자신의 플레이 영상을 복기해보고 보석 분배를 고민해봅시다
저는 작열 레벨 높힌다면 마운틴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