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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그냥 광기는 체급자체의 문제가맞음

아이콘 심심해애
댓글: 7 개
조회: 704
2025-12-23 11:26:01
333은 저점을 올려준건데 생각보다는 괜찮게나옴 
222도 미흡한부분이있지만 스킬을 앞당길수는 요소가있는데 마나까지회복해줌 원래쓰던 주력까지 강화고
코어자체의 문제보다 광기 체급자체에서 나오는 문제점이 더큼

111도 다크러쉬자체의 문제지만 여기서도 딜자체의 문제긴함 다크러쉬가 다덮어놓고 120~130%부근이었으면
지금보다는 불만이적었겠지?적어도 100%였으면 1싸의 불만이 조금줄어드는데 이건 잘못된 기획이맞음

3가지다 전부다 각자 매력이있음 하나는 저점의 극대화고 하나는 마나해결,스킬 앞당길수있다,주력기도 해결함
고루고루 코어로 보충했지만 위에말한 체급자체의 문제점에서 나온 단점들이 더 부각될수밖에없음.

개인적으로는 111은 얘가 고점을 무조건 확뚫어야한다 이거보다 111만의 개성이없음
그게 지금 패치전 쿨감이었지만 그걸 삭제해버렸으니까 문제점이 더커져버림 이럴거면 기존 컨셉을 삭제하고
아예 색다르게 패치해야했는데 그냥 삭제만해버리고 방치한거니까 개선자체를해야지.

보통 저런 코어같은게 나오면 기존 플레이방식에서 크게 변경이된다던가 하다못해 체감이 심하게될정도로 딜이 대폭 상승이되야하는데 그냥 찔끔씩 올라가니까 애매모호하니까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생각함

저거말고도 문제는많지? 예를들어서 333을하면 헬블 퍼펙트존이 넒어지면서 이팩트도 변경되고 뭐라도 건들면 뭔가 변경됐다는 느낌이있는데 속도만 쥐어주고 끝내버리니까 조금 애매한면은있고 222도 조금 변형을한거지만 전진베기가아니라 양단이었으면 더좋았을거같긴함 그럼 덥슬도 충분히 준주력기로 쿨감까지 떙기니까 더좋았을거같긴함

111도 깡딜자체를 올려주던가 운명 1회말고 운명"동안"으로 바뀌어서 다크러쉬를 스택화하던가 이러면 기존하고는 조금 다른 매력으로 운영이될텐데 아쉬운게 너무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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